웨신/호남노회 가을 정기노회, 목사임직식 가져

호남노회 신임목사 김재진 목사, 김준현 목사, 허재준 목사


호남노회 단체사진1.jpg


대한예수교장로회(웨신)총회 호남노회(노회장 임예성 목사)는 지난 103() 오전 11시 광주광역시 광산구 수완로 11번안길 소재 푸른솔교회 본당에서 2022년 호남노회 가을 정기노회를 갖고 오후 2시부터 목사임직 예배를 드렸으며 3명의 목사가 하나님께로부터 기름부음을 받는 성스러운 임직 예식이 거행되었다.

 

1부 설교 노회장 임예성 목사.jpg


호남노회 회무처리에 앞서 김사라 목사(부노회장/푸른솔교회)의 인도로 1부 예배가 시작되어 노회 서기 김태옥 목사가 기도를, 노회 부회의록서기 정미경 목사가 성경 눅 2:41~51절을 봉독하고, 노회장 임예성 목사는 본문을 중심으로 핵심가치에 집중하라는 제하의 말씀을 선포했다. 설교생략(지저스타임즈 cjtn tv 방송에서 영상으로 제작되어 시청할 수 있다).

 

부회계 최혜순 목사가 봉헌기도를 하고, 푸른솔교회 함용호 장로가 광고를 한 후 직전노회장 고정옥 목사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성찬집례 허창범 목사.jpg 

이어 성찬식은 증경총회장 허창범 목사의 집례로 시작되고 기도에 고경자 목사, 분잔분병에 양연석 목사, 김삼순 목사가 맡았다. 집례자 허창범 목사는 고전 11:23~26절을 봉독한 후 성찬의 의미와 중요성을 전하고 성찬 예식을 집례하고 축도로 마쳤다.

 

2부 호남노회는 노회장 임예성 목사의 사회로 진행되어 기도에 마순덕 목사(웨신증경부총회장), 서기 김태옥 목사가 회원을 호명한 결과 출석 25명 위임 13명 등을 보고 받고 임 노회장은 성원이 되었다며 개회를 선언했다. 이어 전 회의록 낭독과 절차보고, 회계보고, 안건토의가 진행되면서 오후 2시까지 정회를 선포하고, 중식을 위하여 정정숙 목사가 감사드리며 축복 기도를 드렸다.

 임직예배 설교 박정균 목사.jpg


웨신호남노회 임예성 노회장은 오후 2시 속개를 선언하고 임 노회장의 인도로 제1부 목사 임직예배가 시작되어 부노회장 김사라 목사(푸른솔교회)가 기도를, 정미경 목사가 성경 행 3:1~10절을 봉독하였으며, 이정해 목사의 특송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려드렸다. 웨신증경총회장 박정균 목사(대전번성교회)기적의 사람들이란 제목으로 말씀을 선포했다. 설교생략(지저스타임즈 cjtn tv 방송에서 영상으로 제작되어 시청할 수 있다).

 

서기 김태옥 목사.jpg


2부 목사 임직식에서 호남노회 서기 임태옥 목사의 사회로 목사임직자 김재진, 김준현, 허재준 등을 소개하고, 호남노회장 임예성 목사는 임직자를 거수케 하고 서약한 후 직전노회장 고정옥 목사의 안수기도로 목사안수식을 갖고 성의 착용과 악수례를 가진 후 임예성 노회장은 목사 된 것을 내가 교회의 머리가 되신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공포하고 목사임직패 및 임직 증서를 수여했다. 이날 안수위원은 허창범, 박정균, 정기남, 마순덕, 임예성, 고경자, 양은실, 고정옥, 김사라 목사 등이다.


권면 격려사 축사.jpg


3부는 권면, 격려사, 축사, 답사, 광고, 축도 순으로 진행되었다.

호난노회 서기 김태옥 목사의 사회로 진행되어 권면은 웨신증경총회장 허창범 목사, 격려사에 웨신증경부총회장 정기남 목사(지저스타임즈 대표이사), 축사1. 종종옥 박사(WPTS대학원장), 축사2. 마순덕 목사(웨신증경부총회장), 답사에 임직자를 대표해 김재준 목사, 광고는 함용호 장로(푸른솔교회 장로), 이어 임직자를 대표한 김재준 목사의 축도로 성스러운 목사 임직식을 마친 후 和氣靄靄한 가운데 호남노회원 일동과 임직자 가족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가졌다.


이날 호남노회 가을 정기노회에서 신임원

신임노회장 김사라 목사.jpg


신임노회장 김사라 목사(푸른솔교회), 부노회장 유한주 목사(하늘빛교회), 서기 최혜순 목사(한소망교회), 부서기 함용호 장로(푸른솔교회), 회계 정미경 목사(열린문교회), 부회계 김삼순 목사(샘물교회), 회의록서기 양연석 목사(예인교회), 부회의록서기 정정숙 목사(갈릴리교회), 감사 임예성 목사(나주벧엘교회), 감사 마순덕 목사(사랑하는교회) 등이다.


 한편 박정균 목사는 임직자 김재진 목사, 김준현 목사, 허재준 목사에게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며 축하했으며, 가족들의 축하 화환을 받으며 하나님께는 영광을 돌려드리며 인직자 김재준 목사 김현준 목사 허재준 목사는 사명 감당에 충성을 다하리라는 다짐을 가졌다. 허재준 목사는 광주바울선지대학원 총장 허창범 목사 아들이다.

 

임직자 사진.jpg


호남노회 가을 정기노회 진행과 임직식 설교와 모든 과정은 지저스타임즈 CJTN TV(http://jtntv.kr) CPJ TV(http://cpj.kr) 인터넷방송에서 4부작으로 편성 방송된다. 축하해 주시며 많은 시청을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