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저스타임즈 제5대 이사장 오종설 목사 추대

홍성제일교회 본당에서 이사장 및 신임이사, 직원 취임식을 갖는다!

 

0001-01.jpg


 지저스타임즈는 지난 319() 오전 11시 인천광역시 서구 장고개로에 자리한 영광교회(조강수 목사 시무) 본당에서 전국에서 지사장 및 이사들이 대표로 참석한 가운데 1부 예배와 2부 정기 이사회를 열어 제5대 이사장 선출과 신문사 CJTN TV 방송 사옥을 마련하고 스튜디오 및 세미나실 등을 시설하여 본격적인 공항로 시대를 열어간다는 방침이다.

 

0003.jpg  

이날 1부 예배는 부이사장 곽동훈 목사의 인도로 시작되어 사장 소진우 목사(예복교회)가 기도를, 인도자가 성경 빌 4:19절을 봉독하고, 특송에 우슬초 박용숙 목사(상임이사), 워십에 꾸미오리 김창숙 목사(상임이사)가 각각 하나님께 영광을 돌려드렸다. 이사장 허창범 목사는 재정적 돌파의 비결이란 주제로 말씀을 선포했다. 허창범 이사장의 은혜로운 메시지는 아래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다시 볼 수 있다. (CJTN TV & CPJ TV) 두 곳을 참고하세요

 

축사 격려사 찬양 순서.jpg  

이어 축사에는 이창식 목사(한국경목총회 총회장), 송영윤 목사(우슬초 글로벌의료선교회 대표회장/한국 아카데미 원장)등이며, 격려사에 조강수 목사(명예이사장), 봉헌찬송에 유순옥(부사장)목사, 봉헌기도에 임찬미 목사(상임이사), 명예이사장 조강수 목사는 영광교회에 오신 것을 환영하고 감사한다고 인사했다. 대표이사 정기남 목사의 인사와 신임 이사들과 사무국장을 사령하고 광고했다. 직전 이사장의 공로패 및 신임이사장 취임패를 이사장 취임식 때 전달하기로 했다.

     특별기도 고성규 목사 김정우 목사.jpg

 

특별기도 순서로 지저스타임즈 신문사를 위하여, 문서 선교와 JTNTV 복음방송을 통한 세계복음화를 위하여, 해외 지사 및 전국 지사와 미국 로스앤젤레스 신문방송 제휴사를 위하여, 지저스타임즈 CJTN TV 방송 스튜디오 시설을 위하여 부사장 고성규 목사가 기도하고, 상임이사 김정우 목사가 나라와 한국교회를 위해 르완다 선교 민족 복음화를 위하여, 상임이사 유순옥 목사(조에교정선교회 대표)가 영광교회 조강수 목사 성도들을 위하여 또한 이사 여러분의 일터와 사업장을 위하고 시무하는 교회의 부흥성장을 위하여 각각 기도했다.


1001.jpg

이날 1부 예배는 명예이사장 정대성 목사(삼성중앙교회)의 축도로 마쳤다.


2부 이사장 허창범 목사의 사회로 이사회가 개회되어 명예이사장 조강수 목사가 기도한 후 안건토의에서 사장 소진우 목사가 이사회비 협조와 전국 지사는 광고 수주를 위하여 협력을, 한국기독교언론부흥사협의회의 활성화를 위하여 신임이사장을 중심하여 집회 일정을 조율해 나아갈 방침이다. 아울러 신문 구독자 확보를 위하여 전국 지사 활성화를 위하여 이사님들의 협력을 부탁했다. 그러면서 언론사 규칙을 준수하고 본사 발전을 위하여 기도와 후원으로 신문방송 선교에 동참해 달라며 덧붙였다.

 

K002.jpg  

한편 저스타임즈 인터넷방송(http://www.jtntv.kr)CJTN TV 방송 대표이사 정기남 목사와 우슬초글로벌의료선교회 회장 이연호, 대표회장 송영윤 목사 등이 방송선교회 협력을 위한 MOU를 체결하고 서울 강서구 공항대로 스페이스 프라자에 스튜디오와 사무실 및 세미나실 등을 시설하게 되며 곧 공사에 들어갈 예정이다.

 

또한 대표이사 정기남 목사는 새롭게 신설된 http://www.cpj.kr(CPJ TV)가 방송되고 있어 많은 시청과 기도와 후원으로 하나님의 뜻을 전달하고 생명의 말씀인 복음의 메시지가 온 세계를 향해 전파될 수 있도록, 이사 여러분 개개인이 본 언론사의 CEO라면서 간절한 마음으로 동참해 줄 것을 간청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