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명: EMB0000192c19b8선언문

 

본사 주필 송택규 박사(말씀실천운동본부 회장)


성경말씀은 영원불변한 절대 선이며 절대 진리이기 때문에 피조물(被造物) 인간들은 오직 조건 없이 순종하며 실천할 의무만 있습니다. 삶이 능력1. 성막 영성 송택규 박사.JPG이요 힘이요 생명입니다. 성경말씀을 자세히 살펴보면 창세기부터 요한계시록까지 모든 과정이 성경말씀에 불순종함으로 멸망 받은 사건들과, 순종함으로 받은 사건들에 대하여 기록한 내용들입니다. 하나님이 인정하시고 기뻐하시는 올바른 믿음은 성경말씀에 조건 없이 순종하며 행함으로 믿음의 순결을 지키는 것입니다. 요한계시록 14 12성도들의 인내가 여기 있나니 그들은 하나님의 계명과 예수에 대한 믿음을 지키는 자니라 분명하게 말씀하고 있습니다.


마르틴 루터의 오직 믿음으로 구원받는다는 이신칭의(以信稱義) 교리는 개혁주의 신앙의 뿌리가 되는 확고부동한 기독교 진리입니다. 그런데 진리를 본질과 다르게 이해하고 해석하여, 조건 없이 믿기만 하면 100% 구원을 받았기 때문에 성경말씀을 적당하게 지키면서 행함이 없는 삶을 살아가는 불순종의 결과를 가져왔습니다. 그러나 믿음의 열매인 행함이 없으면 구원에 이르지 못한다는 사실을 분명히 알아야합니다.

 

성경말씀은 절대 선이며 절대 진리이기 때문에 가감(加減)하지 말고 지키라고 명령하셨고, 지키지 않으면 반드시 죽는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창세기 2 17선악을 알게 하는 나무의 열매는 먹지 말라 네가 먹는 날에는 반드시 죽으리라 하시니라신명기 12 32내가 너희에게 명령하는 모든 말을 너희는 지켜 행하고 그것에 가감(加減)하지 말지니라신명기 6 4-5이스라엘아 들으라(쉐마) 우리 하나님 여호와는 오직 유일한 여호와이시니 너는 마음(, 생각) 다하고, (감정, ) 다하고, (의지, ) 다하여 하나님 여호와를 사랑하라하나님을 진심으로 사랑하는 유일한 길과 방법은 성경말씀에 전심을 다하여 순종하고 따르는 실천(實踐) 삶입니다.


믿음이 있다고 하면서 행함이 없고 입술로만 믿고 따르는 제자들과 성도들을 향하여 예수님께서 마태복음 7 21나더러 주여 주여 하는 자마다 천국에 들어갈 것이 아니요 다만 하늘에 계신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들어가리라 말씀하셨습니다. 말씀은 예수님을 믿고 따르는 제자들과 성도들에게 반드시 하나님의 뜻에 순종하고 실천해야 천국에 입성한다고 분명하게 교훈하신 것입니다.

 

야고보 사도는 믿음이 있다고 하면서 입으로만 믿고 행함이 없는 성도들의 믿음을 야고보서 2 말씀에서 강한 어조로 훈계했습니다. 14믿음이 있고 행함이 없으면 무슨 유익이 있느냐17행함이 없는 믿음은 자체가 죽은 것이다20행함이 없는 믿음은 헛것이다26영혼이 없는 몸이 죽은 같이 행함이 없는 믿음은 죽은 이라고 분명하고 단호하게 행함이 없는 믿음을 지적하면서 책망했습니다.


믿음의 열매는 행함입니다. 성경말씀이 지키라고 것은 지키고, 금하라고 것은 금하고, 가라고 하면 가고, 멈추라고 하면 멈추는 것이 믿음의 열매가 행함으로 맺혀져서 하나님의 뜻을 이루는 삶을 사는 것입니다. 믿음과 행함은 화폐의 양면과 같아서 절대 분리할 없습니다. 화폐 한쪽 면만으로는 화폐로 인정할 없는 것처럼, 믿음이 있다고 하면서 행함이 없으면 성도로 인정받을 없고, 화폐의 양면이 분리되면 화폐는 가치가 100% 상실되는 것같이, 믿음과 행함이 분리되면 성도의 가치가 100% 상실됩니다.


요한계시록에서 하나님께서 어린양의 혼인(婚姻) 잔치에 초대한 사람들은 하나님 말씀에 전심으로 순종하면서 옳은 행실로 실천한 성도들이라고 분명하게 선언(宣言)하고 있습니다. 요한계시록 19 8-9그에게 빛나고 깨끗한 세마포를 입도록 허락하셨으니 세마포 옷은 성도들의 옳은 행실이다”“어린양의 혼인잔치에 청함을 받은 자들은 복이 있다”“이것은 하나님의 참되신 말씀이다 말씀하셨습니다.

 

행함이 없는 믿음으로 인하여 지금의 시대는 진리가 왜곡(歪曲)되고 변질(變質)되어 모든 종교에도 구원이 있다는 WCC(교회일치운동), 자유주의신학, 해방신학, 창조진화론, 신사도운동과 같은 허무맹랑한 교리들이 난무(亂舞)하여 성경말씀의 권위가 상실되었고, 죄의식 없이 범죄(犯罪)하며, 남녀의 구별 없는 동성애를 주창(主唱)하는 하나님의 창조질서와 성경말씀을 정면으로 거역(拒逆)하면서 사탄이 지배하는 어두움의 세상으로 빠르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교회들이 번영신학과 물질 만능주의라는 사탄의 유혹에 넘어가 대형교회를 추종(追從)하고, 기복주의 신앙과 인본주의 신앙을 추구(追求)하면서 세속화되어서 하나님과 점점 멀어져 가고 있고, 목회자들도 전도(선교) 목회에는 관심이 없고, 목회자 자신들의 명예 감투 교권다툼 등에 관심을 가지고 자리만 지키고 있고, 성도들도 적당하게 믿음을 지키며 행함이 없는 삶을 살아가는 안타까운 현실의 모습입니다. 교회, 목회자, 성도가 빛으로 소금으로 예수 그리스도의 향기로 복음을 전파하고 세상을 변화시키면서 하나님의 뜻을 이루는 역할을 해야 하는데, 행함이 없는 믿음으로 인하여 비난과 조롱과 비판의 대상으로 변해버렸습니다.

 

이제 때가 되어 알파와 오메가 되시는 하나님께서 마지막 때에 사탄의 권세에 빼앗겨서 잃어버렸던 사랑과 믿음을 다시 회복시키시고 하나님이 원하시는 뜻을 이루시기 위하여 성경말씀 실천운동을 일으켜 세우셨습니다. 사탄의 권세로부터 승리하려면 교회, 목회자, 성도가 바로 서서 순수하게 성경말씀으로 돌아와 하나님중심, 성경중심, 교회중심으로 성경말씀을 실천하는 믿음의 삶이 회복되어야 합니다. 삶이 우리에게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고 소원입니다.

 

성경말씀 실천운동이 시작되었습니다. 기독교의 모든 계파를 초월하여 모든 율법과 선지자의 강령인 하나님을 사랑하고 이웃을 사랑하는 목사님과 성도님의 적극적인 참여와 기도를 간절히 부탁드리면서, 섬기시는 교회와 사역과 가정과 건강과 하시는 모든 일에 하나님의 인도하심과 성령님의 보호하심이 함께하시기를 예수님의 이름으로 사랑하며 축복합니다. 샬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