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완다연합대학교 4월기도회 가져

네팔 NNCC 대학 권승일 총장 외 4개 재단 MOU체결


단체사진.jpg


 르완다연합대학교 이창기 총장은 지난 418() 오후 7시 서울시 관악구 관악로 UAUR 후원회 사무실에서 4월기도회 및 MOU를 체결하는 등 르완다연합대학교 완공하기까지의 경과와 앞으로의 르완다연합대학교의 행사 일정을 소개하며 기도를 부탁했다.

 

설교하는 정기남 목사.jpg

말씀선포 정기남 목사(지저스타임즈 대표이사)


김호중 목사의 인도로 1부 예배가 시작되어 박장환 집사가 기도를, 김호중 목사가 성경 시편 146:1~2절 봉독하고, 정기남 목사(지저스타임즈 cjtntv 대표이사)그리스도인의 삶과 목적이란 제하의 말씀을 선포한 후 르완다연합대학교 이창기 총장의 경과보고와 김호중 목사는 12가지의 기도 제목을 설명하고 르완다연합대학교(UAUR)을 위하여 합심하여 부르짖어 기도한 후 네팔 NNCC 대학 권승일 총장의 축도로 1부 예배를 마쳤다.


축도 권승일 총장.JPG

 축도 총장 권승일 목사


2부 순서로 변호사 박성덕 부총장의 사회로 르완다연합대학교 총장 이창기 장로는 5개 대학 총장과 CEO 관계자들과 MOU를 체결하고 환영사가 있었다. 이날 MOU를 체결한 후 총장 권승일 목사는 네팔 NNCC 대학을 소개하고 인사했다. 이어 이동구 학장을 대신하여 아들 이정원 부총장이 한서항곡대학교를 소개하고 인사했다.

 

MOU 체결1.jpg


또한 김세환 학장은 보석전문대학의 설립준비에 대해 소개하고, 윤충호 장로는 (Pan lslamic 교육문화재단 KoArabia Megaversity)소개하고, 한국보건의료봉사단 단장 송영윤 목사(원장)는 르완다 우슬초한방병원 개원을 계획하고 있다며 인사하고 기도를 부탁했다.


314A0862-001.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