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신 호남노회 춘계 정기노회 가져

야베스의 기도, 하나님께 복을 받으며 지경을 넓혀 주옵소서


봄 노회 사진1.jpg


대한예수교장로회(웨신) 호남노회(노회장 임예성 목사/웨신 제2부총회장)는 지난 44() 오전 11시 광주광역시 서구 내방로 명성교회(담임목사 고경자) 본당에서 춘계 정기노회를 열고 1부 경건예배, 2부 성찬식, 3부 춘계 정기노회 순으로 진행되었다.

 

1부 경건예배는 호남서기 김태욱 목사(동행교회)의 인도로 시작되어 부노회장 김사라 목사(푸른솔교회)가 기도를, 회계 유한주 목사(하늘빛교회)는 성경 대상 4:9~10절 봉독하고, 특송 이정혜 목사(생명샘교회), 노회장 임예성 목사(벧엘교회)야베스의 기도란 제목으로 말씀을 선포했다. 이어 봉헌기도에 허성준 목사(섬기는교회), 증경총회장 허창범 목사(증경총회장)의 축도로 마쳤다.

 

노회장 임혜성 목사.jpg


노회장 임예성 목사(웨신 제2부총회장)는 야베스의 기도를 제목으로 하나님께서 복에 복을 주옵소서, 나의 지경을 넓히시고, 주의 손으로 나를 도우사, 나로 환난에서 벗어나 근심이 없게 하옵소서 등의 소제목을 정하고 말씀을 선포했으며 많은 은혜와 축복의 시간이 되었다.

 

성찬식1.jpg


2부 성찬식은 증경총회장 허창범 목사(웨신 증경총회장)의 집례로 직전 부총회장 마순덕 목사(사랑하는교회)가 기도드린 후 분병.분병 위원에 고주영 목사(장흥팔복교회), 이효순 목사(행복한교회) 등이 맡았다.

 

 3부 호남노회 봄 정기노회는 노회장 임예성 목사의 사회로 진행되어 고정자 목사가 기도를, 서기 김태욱 목사의 회원 호명으로 노회장 임예성 목사의 개회선언에 이어 회의록낭독 서기 고주영 목사, 서기 김태욱 목사의 절차보고, 회계 유한주 목사의 회계 보고 등으로 이루어졌다.

 

호남노회 예배.jpg


이날 안건토의로는 강도사 고시의 건, 웨신총회 하계수련회 노회원 전원 참가를 결의하고, 호남노회 바울 국제부흥사회 활성화를 위하여 총재 허창범 목사는 부흥사회의 연역과 앞으로의 계획을 설명하고 호남노회의 각 교회를 순회하며 지역 복음화를 위하여 집회를 열고 회원들이 지역을 돌며 전도하자는데 뜻을 같이했다.

 

아울러 차기 노회의 장소, 기타 안건 등을 다루고 회의록 채택에 이어 합심 기도, 감사패 증정, 폐회 선언, 양연석 목사(예인교회)의 식사기도 순으로 호남노회 춘계 정기노회를 성은 중 마쳤으며 이날 식사는 명성교회 옥상에 자리를 마련하고 담임 고경자 목사와 성도들이 정성을 다하여 마련한 애찬을 나누며 덕담을 주고받는 등 화기애애한 가운데 각자 작별인사를 나누며 돌아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