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기 연세 글로벌 CEO과정 수료식

 

제7기 연세 글로벌1.jpg

7기 연세 글로벌 CEO과정 수료식이 지난 20LA 한인타운 옥스퍼드 팔레스호텔에서 열리고 있다. 제휴사 © 크리스천비전

 

연세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 상남경영원(원장 최순규)이 주최하고 연세 글로벌 CEO 총연우회(회장 박철민)가 주관한 연세 글로벌 CEO과정 제7기 수료식이 지난 20() LA 한인타운 옥스퍼드 팔레스호텔에서 열렸다.

 

마케팅, 인문학, 국제경제학, 리더십 등의 주제로 5주간 일정으로 진행된 가운데 한국에서 명강사로 명성이 높은 교수진들이 참여해 한인사회의 지적 영량 제고에 힘을 보탰다. 수강생들은 지난 5주 동안 주 3일 연세대 경영대 교수진의 강의를 들으며 글로벌 시대를 살아가는데 필요한 기업경영 노하우를 전수받았다.

 

최순규 원장은 글로벌 시대에 맞춰 훌륭한 인재들이 일정 수업을 마치고, 오늘 명예로운 수료식을 갖게 됨을 기쁘게 생각한다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을 추구하는 가운데, 도전정신으로 날마다 승리하는 자들이 돼라고 말했다.

 

 제7기 연세 글로벌2.jpg

© 크리스천비전

 

연세대학교 서승환 총장, 고계홍 연세대 남가주동문회장이 축사를, 박철민 연세 글로벌 CEO 연우회장이 격려사를 한 후 이레온 제7기 대표가 답사를 했다.

 

이 대표는 여러 가지 예기치 않은 일정으로 인하여 연세글로벌CEO 과정 수업을 받지 못하면 어쩌지 하는 걱정이 앞섰는데 다행히 모든 과정을 잘 마치고 수료를 할 수 있음에 그저 감사할 따름이다. 앞으로 연세 글로벌 CEO과정 수료생으로 학교 명예를 걸고 언제 어디에서든지 최선을 다하는 자가 될 수 있도록 하며, 총장님을 비롯하여 모든 교수님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고 말했다.

 

한편 남가주교계연합 공동회장 류당열 목사(전 미주대한신학대학 총장)도 이번 제7기 연세 글로벌 CEO과정을 수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