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방 / 국제기구 세계녹색기후기구

세계기독청 본부재단 총본부장 강요셉 목사

 

   국제기구 세계녹색기후기구는 헌법에 의해서 설립된 기구이다. 기구가 창립된 배경은 국제기구 산하 세계기독청, 선교본부가 만들어져 있다. 또한 코리아유니버시티 안에 신학대학이 포함되어있다.

 

주의 종들이 이곳에 정착하고 있는 이유는 세계기독청과 선교본부가 있으며 장점은 선교가 주목적이다. 주의 일을 있기 때문에 주의 종들이 이곳에 와서 함께하고 있다.

 

국제기구는 좋은 점들이 많다. 신앙적으로, 또는 주의 종으로서 활동할 있는 권익자체가 보장되어 있고, 포괄적으로 좋은 점들이 너무도 많다. 주의 일을 마음 놓고 있어서 좋다. 또한 세계 어느 나라를 갈지라도 국제기구 세계녹색기후기구의 업무수행을 목적으로 출국하게 되는데 본사의 헌법은 기독교에 관한 신앙의 자유권이 있어서 외국에 나가 선교활동 하는데 있어서 나라에서 신변보호가 보장되어 있다.

 

따라서 외국에서 화동하고 있는 선교사들, 또는 국내에서도 외국에 나갈 선교사들도 이곳에 등록하면 그에 대한 안내와 신변보장을 받을 있다. 국제기구 세계녹색기구에 대한 좋은 브랜드자체를 신뢰하고, 국제기구 녹색기구는 파송되는 기관선교사의 임명장과 기관목사의 임명장을 수여하고 외국에 나가 선교사로서의 업무수행을 얼마든지 있다는 것이며, 녹색기구는 교파를 초월하고 있으며, 개인의 이력과 검증을 통하여 이단이 아니라면 얼마든지 선교사로 파송을 한다 

 

 jtv-0505.jpg

 

 

 또한 현재 교단별로 파송을 받아 외국에서 활동하고 있는 선교사들의 이메일을 통해 기구에 대해 홍보를 하고, 뜻을 같이하겠다는 선교사는 국제기구의 임명장을 수여하고 활동하는데 협력할 방침이다. 국제기구는 교단은 아니기 때문에 파송 받은 교단에서 활동을 하되, 국제기구에서 바라는 것은 기구에 소속된 임명장을 받으면 보호를 받을 있고, 선교사로 파송받아 본인이 원하는 나라에서 선교활동 있는 알선과 신변보호를 받게 된다. 국제기구의 임명장을 받고 파송을 받는다. 

 

 국제기구 세계녹색기후기구의 임명장에는 업무수행원으로 되어 있는데, 기구의 헌법에 준수한 사항을 보면 선교와 기독교의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전하는 주역을 선교사가 담당할 있다 명시되어 있다. 교단과 교회에서 선교사를 파송은 하고 있지만 신변보호는 없다. 하지만 국제기구에서는 신변보호가 보장된다는 장점이 있다. 따라서 2~3 후부터는 기구에서도 선교사의 신변보장과 생활비를 지원할 방침을 세워놓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