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성시화운동본부 대표회장 이취임감사예배


경기도 성시화운동본부 대표호장 이.취임2.jpg

좌측부터 김철해 목사, 김명현 목사, 오범열 목사, 김철영 목사

 

세계성시화운동본부(대표회장 김상복 목사, 전용태 장로)는 오는 1122일 수원순복음교회에서 경기도성시화운동본부 대표회장 이취임감사예배를 드린다고 밝혔다.

 

이날 예배에서는 그동안 대표회장으로 섬겼던 이재창 목사(수원순복음교회)가 이임하고 대표본부장으로 섬겼던 오범열 목사(안양성산교회)가 대표회장에 취임한다. 대표본부장은 김명현 목사(이천순복음교회)2기 대표회장으로 취임한다.

 

세계성시화운동본부 대표회장 전용태 장로와 사무총장 김철영 목사는 지난 818일 경기도성시화운동본부 모임을 갖고 경기도 31개 시군 성시화 사역의 활성화를 위해 경기도 대표회장과 대표본부장으로 오범열 목사와 김명현 목사를 위촉하기로 하고 제2기 출범을 준비해왔다.

 

이어 지난 1015일에는 김철영 사무총장과 오범열 목사, 김명현 목사, 성시화지도자아카데미 학장 김철해 목사 등이 만나 경기도 성시화운동본부의 활성화 전략을 논의했다. 복음전도와 사회책임 사역에 전력하기로 했다.

 

취임감사예배 설교는 대표회장 김상복 목사(할렐루야교회, 횃불트리니티신학대학원대학교 명예총장)가 전한다.

 

한편 오범열 목사는 세계성령중앙협의회 대표회장을 역임했으며, 현재 경기도기독교총연합회 상임회장과 예장합동 전국호남협의회 대표회장을 맡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