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라남현교회(김성집 목사) 임직 감사예배 드려

안수집사 임직 2, 권사 임직 3,권사 취임 1인 등 임직받아

 

268A0136-01.JPG


 대한예수교장로회(합동) 청라남현교회(담임 김성집 목사)는 지난 1228() 오후 2시 인천광역시 서구 푸른로 7번길 소재에서 안수집사, 권사임직, 권사취임, 등을 선정 임직 감사예배를 드림으로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돌려드렸다.

 

  268A0025-05.JPG

 

 김성집 담임목사의 인도로 1부 예배에서 기도에 남순철 장로(서울남현교회 8기 임직자 대표), 성경봉독(요한계시록 2:10)에 봉지현(인천남현교회)목사, 이어 이춘복 목사(서울남현교회 원로)충성이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선포하고 기도했다.


    268A0019-06.JPG

 

2부 임직식 순서로 김성집 담임목사는 임직자를 호명하고 먼저 임직자들과 이어 성도들에게 거수로서 서약한 후 담임목사와 안수위원은 안수집사를 차례로 안수하고, 악수례를 가졌다. 김성집 목사는 이어 권사를 임직하고 임직자 모두를 기립하게 하고 성삼위의 이름으로 공포한 후 임직패 증정 순으로 진행되었다.

 

3부 순서로 송연환 목사(김포남현교회)가 임직자 들을 향해 권면의 말씀을, 우현철 목사(정화예술대학 이사장/주님의교회)가 임직자와 성도들에게 축사를, 서울남현교회 8기 임직자의 축가에 이어 청라남현교회 중창단이 축가를 했다.방수남 안수집사(임직자대표)의 감사의 인사 및 광고하였으며 류재간 목사(강서시찰장/한마음교회)의 축도로 임직 감사예배를 마쳤다.

 

 268A0101-04.JPG

 

 한편 이날 청라남현교회 김성집 목사는 이청신, 박수남 씨를 안수 집사로, 이춘화, 김영숙, 박남주 씨를 권사로, 전순단 권사는 시무권사로 취임했다. 이날 임직을 받은 이들은 본 교회의 충성스런 일꾼들로 세워주신 하나님께 영광과 찬송을 돌려드리겠다는 다짐과 함께 본 교회를 섬기는 일에 모범이 되고 전 교인들을 위하여 기도하며 힘쓰겠다며 인사했다. 청라남현교회 성도들과 임직자들은 서울남현교회 목회자들과 장로들로부터 축하와 격려로서 화기애애한 축제의 장이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