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4차 경찰의 날 기념, 경찰청 한국경목총회 제주경찰청 위문

 한경총 제주경찰청 위문기념=01.JPG


 경찰청 한국경목총회(총회장 이창식 목사)2019년 경찰의 날 74주년을 기념하여 지난 10월 28일()~30()까지 제주특별자치도지방경찰청(청장 김병구 치안감)을 위문하고, 불철주야 60만 제주시민과 20만 관광객의 안녕과 치안을 담당하며 수고하고 있는 제주특별자치도지방경찰청 경찰과 직원들을 위로하고 축복기도로 격려했다. 아울러 대한민국 13만 경찰, 13천 해양경찰, 60만 경찰 가족들의 영혼구원을 위하여 간절한 마음으로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총장 홍항표 목사의 인도로 개회 예배에 언론대표 정기남 목사(지저스타임즈 CJTN TV)가 기도를, 성경봉독(1:8)에 차분조 목사, 한경총 증경회장 최현기 목사는성령의 역사에 대해 말씀을 선포하고, 총장 홍항표 목사는 경목조직과 사역에 대해 PPT를 통해 설명했다. 이어 한경총 상임회장 허 식 목사가 축사를, 총회장 이창식 목사는 임문규 대표, 성순희 부국장 등에게 공로패를 수여했다.

 

 한경총 제주 투어 완성01.jpg

 

 이어서 한경총 총회장 이창식 목사의 축도로 마쳤으며, 한경총 증경총회장 최현기 목사는 제주은지 농수산 대표가 대접하는 만찬을 위하여 축복기도를 했다. (은지 농수산 임순자 대표 "제주할망 오메기떡"는 임문규 집사 누님이다.)

 

 한경총 제주01-01.jpg

 

 한편 한국경목총회 총회장 이창식 목사, 상임회장 허 식 목사, 증경총회장 최현기 목사, 총장 홍항표 목사, 차분조 목사, 지저스타임즈 대표이사 정기남 목사, 성순희 부국장, 생명길상조회 대표 임문규 집사 등 일행은 제주 한림공원, 국립 제주박물관, 제주 이기풍선교기념관 등을 돌아본 후 30일 오후 750분 아시아나 항공편으로 귀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