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세기를 이끌어 갈 인재양성의 요람!

 

바른소식을 전하는 방송 JTNTV.JPG

특기적성특성화 대안학교 엘드림 중고등학교는 2019225() 오후 1시에 경기도 광주 엘드림교회(이사장 임병재 목사)내에 위치한 캠퍼스에서 축구선수 1차 공개테스트를 가졌다.

 

엘드림학교 축구선수 공개테스트에는 운영위원장 김정남 감독(전 국가대표팀 감독)을 비롯하여 학생처장 김강남 감독(전 국가대표선수), 초빙 감독으로 유상철 전 국가대표선수가 참여하여 테스트에 참석한 선수들에게 자신들의 꿈을 어떻게 펼쳐가야 하는지 감동 있는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 또한 박영수 감독, 최한준 감독, 김성호 목사, 김광종 목사, 이재오 목사, 백운성 목사, 조성열 목사 등 많은 분들이 참여하여 자리를 빛내 주심을 감사드린다고 교장 노장덕 목사가 감사의 마음을 전하였다.

 

이날 공개테스트를 위해 서울, 부산, 울산, 평택 등 전국 각지에서 모인 25명이 넘는 선수들이 참가하였다. 테스트에 참가한 선수들은 3개 조의 팀으로 나뉘어 조별 로테이션으로 전후반 경기를 치르면서 때로는 개인적인 기술을, 때로는 팀 선수들과의 호흡을 통하여 자신의 기량을 감독님들 앞에서 마음껏 펼쳤다.

 

엘드림 학교 노장덕 목사는 잘하는 선수를 모집하는 학교가 아니라 축구를 사랑하고, 즐기며, 행복한 꿈을 위하여 달리는 학생들과 함께 달려가는 학교라고 말하면서 언제든지, 누구에게든지 열려있는 학교이기 때문에 주저하지 말고, 이 기회를 놓치지 않았으면 한다.

 

엘드림 학교는 학생들의 진로 및 진학까지 책임지는 교육을 목표로 축구 및 예능 분야에 관심 있는 많은 학생들의 참여를 기다리고 있으며, 각 종 장학제도를 통하여 학생들에게 도움이 되려고 하고 있다.

안산지사장 백운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