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협 정기총회 열어 신임 이사장 장기태 장로 선출

대한기독사진가협회(이하-대기협) 지난 12 3() 12 전북 남원시 황죽로 29-4 열린교회에서 2018 대기협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신임 이사장에 장기태 장로를 선출했다.

 

094-1-01.jpg


 사무국장 윤종섭 집사의 인도로 호남지회장 박종욱 목사가 기도를, 이사장 윤한옥 목사는 25:21절을 중심해서적은 이란 제목으로 말씀을 선포하고, 본회 고문 이상중 목사의 권면에 이어 경인지회장 김영준 목사가 축도했.

 

이어 2 회무처리에서 이사장 윤한옥 목사의 사회로 진행되어 보고가 있은 안건토의에 들어가 임원선거에서 신임 이사장에 장기태 장로, 부이사장에 김윤경 목사, 윤종성 집사가 선출되었으며, 감사 임표철 목사, 사무국장에 김종심 권사를 선정 임명하고, 임원은 유임되었다.

 

078-1-02.jpg


 대한기독사진가협회/대한기독교영상선교회는 2009 4 20일에 안양 대광교회 엄영수 목사를 중심으로 창립되었으며 협회의 취지는 사진 봉사와 선교적 영상자료를 원하는 교회나 기타 단체의 요청에 의해 활동하고 있으며, 협회부설로 <포토아카데미> 운영하고 기독적 사명과 기독문화 전파를 위한 인재양성에도 힘쓰고 있다. 외에도 전국 정기모임과 번개를 통하여 회원들 간의 끈끈한 그리스도의 사랑으로 돈독한 우의로서 자랑스러운 대한기독사진가협회가 운영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