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양하는 사명자의 인생이 아름다워"

새한교회 창립40주년 감사찬양제

 

찬양하는 사명자01-01.jpg

새한교회 새한찬양대가 찬양을 하고 있다. © 크리스천비전


새한교회(담임 정세훈 목사) 지난 6() 오후 7 교회창립 40주년 감사찬양제 본당에서 가졌다. 이날 행사는 서준규 집사의 사회로 이상황 장로(찬양제준비위원장) 축사로 시작됐다. 장로는 1978 새한교회 창립 이후 축복하신 하나님께 보은의 찬양을 함께 드리자 말했다.

 

정세훈 담임목사는 백성은 내가 나를 위하여 지었나니 나의 찬송을 부르게 하려 함이니라( 43:21) 말씀처럼 순종하며 찬양합시다. 낭비와 투자하는 인생이 아닌 사명에 헌신하며 찬양하는 인생을 살자 인사말을 개회기도를 했다.

 

찬양하는 사명자02-02.jpg

새한찬양대(지휘 김종석 목사, 반주 박해미 사모). © 크리스천비전


찬양제는 새한찬양대(찬양사역원장 김은아 권사, 지휘 김종석 목사, 피아노 반주 박해미 사모) 원해 강하고 담대하라두곡을 무대에 올려 하나님께 영광을 드렸다.

 

특순으로는 레위남성성가단(지휘 곽명규, 반주 김주영) 찬조출연과 이재학 증경장로가 작시한 새한의 발자취-교회의 40주년에 즈음하여축시를 장남영집사가 낭독했다. 이날 행사는 새한 찬양대와 레위남성성가단의 세편의 복음성가(김주영 편곡) 연합으로 합창 , 정세훈 담임목사의 축도로 순서를 마쳤다.

 


찬양제 프로그램 연주자


서로사랑하자-소프라노 솔로 류향자 집사 그의 안에 살면-남성이중창(오평섭 집사, 박성웅 전도사) 주님다시 오실 때까지, 노래가 되신 -여성합창 휍시바찬양대 우리 주님만 찬양하리라, 하나 되어-남성합창 레위남성성가단 송축해 영혼, 주의 축복 내려 주소서-혼성합창 새한찬양대

 

클라라 기자 iinfo@christianvisio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