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장웨신총회 3개노회 연합 목사임직예배 드려

호남노회 4, 연합노회 1, 광주노회 2 목사임직 받아


juong00012 152-01.jpg


대한예수교장로회총회(웨신) 지난 5 24 오후 1 30 광주 푸른솔교회(총회장 허창범 목사)본당에서 총회산하 3 노회 연합(호남노회, 연합노회, 광주노회)으로 많은 가족들의 축하를 받는 가운데 목사임직예배가 성스럽게 진행되었다.

 

juong00012 066-03.jpg


호남노회 노회장 박정균 목사의 진행으로 1 예배가 시작되고 광주노회장 강주일 목사가 기도를, 김행은 목사(광주노회 증경노회장) 성경봉독( 3:1~5), 연합노회 김미라 목사가 특송을, 총회장 허창범 목사는소명에 합당한 사명자의 이란 제하의 말씀으로 예배자들의 마음을 감동시키는 은혜를 끼쳤다.

 

juong00012 097-06.jpg


2 목사 임직에는 강주일 목사(광주노회) 노회를 대표로 임직자들을 소개하고, 박정균 목사(호남노회) 노회를 대표하여 서약을 가졌으며, 임사무엘 목사(총회회의록서기)가 안수기도를 했다. 이어 안수위원 허창범 목사, 이영풍 목사, 박정균 목사, 임사무엘 목사, 김행은 목사, 강주일 목사, 마순덕 목사, 고정욱 목사, 김미라 목사 등이 신임목사 신예은, 김춘봉, 이정해, 정기쁨, 조성혜, 양숙연, 민경술 등에게 성의착의식을 갖고, 안수위원들과의 악수례가 있은 노회장은 목사가 것을 공포했다.

 

juong00012 086-05.jpg


이어 총회장 허창범 목사는 임직자 부부를 축하하며 촛불점화식으로 화기애애한 가운데 신임목사 부부애를 충족시켰으며 아울러 목사임직증서 임직패 수여가 있었다.

 

3 순서로 직전총회장 이영풍 목사가 권면을, 호남노회장 박정균 목사가 축사를, 임직자 신예은 목사가 임직자를 대표하여 답사를, 푸른솔교회 김미경 목사의 광고 임직자 민경술 목사의 축도로 성스럽게 마쳤다.

 

참고 본사 인터넷방송을 통하여 동영상이 방영되고 있으며, 홈페이지는 ttp://www.jtntv.kr /

 http://www.cpj.kr 에서 다시 있으며 많은 구독과 시청을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