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행복샘교회 신축 헌당감사예배


58행복샘교회 헌당예배 004-02.jpg


대한예수교장로회 행복샘교회 담임 박수영 목사는 지난 5 8() 오전 11 대구광역시 동구 송라로16 11, 소재에 성전을 건축하고 헌당감사예배를 드렸다. 담임 박수영 목사의 인도로 1 예배가 시작되어 선관태 목사(동부노회장) 기도를, 정정민 목사(총회신학원장) 봉독한 말씀을 중심해서행복한 사람의 처소 제목으로 말씀을 선포하고 에제르기도회원들의 악기연주와 봉헌기도가 있었다.

 

58행복샘교회 헌당예배 013-01.jpg


2 헌당식순서로 건축보고에서 주택재건축정비사업으로 근린시설 139평을 분양받아 박수영 목사 내외와 성도들의 눈물어린 기도로 이처럼 아름다운 성전 행복샘교회가 이루어졌다며 모든 영광을 하나님께 돌린다며 감사했다. 이어 담임목사와 성도들과 회중이 헌당문 교독과 당회장의 봉헌기도와 봉헌선언에서 대한예수교장로회 행복샘교회 교우들은 성전이 하나님께 온전히 봉헌된 것을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공포하노라. 하고 선언하자 아멘하였다.

 

58행복샘교회 헌당예배 019-03.jpg


3 축하와 감사의 순서로 구영찬 목사가 축사를, 사모님들의 쉼터회원일동의 축가가 있은 홍두표 장로의 인사 광고, 총회장 한수하 목사의 축도를 끝으로 행복샘교회 신축예배당 헌당감사예배를 마쳤다.

 

58행복샘교회 헌당예배 037-04.jpg


한편 지저스타임즈 JTNTV에서는 이날 녹화한 영상설교를 인터넷을 통해 방영된다. JTNTV방송 http://jtntv.kr 동영상에서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