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만 건국대통령 탄생 143주년 애국 강연

문창극 박사, 김평우 변호사 특별연사

 

jtntv001.jpg

이승만 건국 대통령 탄생 143주년 기념 애국 강연회에서 관계자들이 함께 하고 있다. © 크리스천비전


이승만 건국대통령 탄생 143주년 기념 애국 강연회가 이승만 건국 대통령 기념 사업회 미주지회(회장 최학량 목사) 실비치평강교회(담임 김삼도 목사) 공동주최로 지난 25(주일) 오후 4시부터 3시간에 걸쳐 실비치 레저월드 실비치평강교회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강연 참석자들이 이승만 건국대통령 탄생 143주년 기념순서로 케이크를 커팅하면서 생일노래를 부르며 축하순서를 가졌다. 실비치 애국 강연회는 지난 24() 얼바인온누리교회(담임 권혁빈 목사)에서 예정된 행사 개최가 타의에 의해 전격 취소된 연유로 인하여 원근 각처에서 많은 시민들이 행사장을 가득 메웠다.

 

jtntv002.jpg

© 크리스천비전


실비치평강교회 주일 찬양예배 강연이 시작됐다. 담임 김삼도 목사는 나라( 7:21) 제목으로 설교를 했다. 목사는 애국집회에 모인 모든 분들은 오직 예수 그리스도 만이 영생을 주시는 구세주임을 믿어야 한다 말씀을 선포했다.

 

jtntv003.jpg

이승만 건국 대통령 기념 사업회 미주지회 회장 최햑량 목사. © 크리스천비전


회장 최학량 목사는 연사들을 소개 이번 행사는 이승만 대통령 업적의 정당한 평가와 발전, 대한민국의 정통성과 역사적 사실과 진실 바로 알리기의 목적이 있다. 대한민국의 상황은 위기상황이다. 민족과 조국의 자유와 민주 그리고 기독교를 수호하며 하나님께 간구하는 헌신의 행사로 준비했다 설명했다.

 

jtntv004.jpg

문창극 박사. © 크리스천비전

 

jtntv005.jpg

김평우 변호사. © 크리스천비전


번째 특별 강사로 나선 원로 언론인 문창극 박사는 이승만 건국대통령에 대해 강의한 , 변온 동물과 같이 총체적 한국의 난국상황에서 국민과 동포들이 속히 탈출할 것을 호소했다.

 

번째 강사인 김평우 변호사는 한국의 박근혜 대통령 탄핵 사태와 법조계의 진단, 한국의 미래의 역사적 방향을 설명하고, 하나님의 은혜와 기적을 위해 성도들이 기도해줄 것을 부탁한 , 참석자들과 질의 응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신정현 기자 press@christianvisio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