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활절 메시지 이사장 허창범 목사

본사 이사장 허창범 목사(웨신총회 총회장Ÿ, 언론부흥사협의회 총재)


hcm001.jpg

할렐루야!!

부활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주님의 십자가의 고난과 죽음과 부활사건이 과거의 역사적 사건으로 인식되는 것을 넘어서 여러분들의 현재의 삶에 적용되는 은혜와 능력이 임하기를 소망합니다.

 

첫째, 부활절을 맞이하여 우리 주님께서 인생의 본질적인 죽음의 문제를 해결해 주신 날임을 기억해야 합니다. (11:25-26) 예수께서 이르시되 나는 부활이요 생명이니 나를 믿는 자는 죽어도 살겠고 무릇 살아서 나를 믿는 자는 영원히 죽지 아니하리니 이것을 네가 믿느냐부활절은 사망에서 생명으로 옮긴 날이며 부활절은 절망과 불가능의 돌은 옮긴 날입니다. 이제 우리 인생의 근본 문제를 해결하신 부활하신 그리스도 예수께 믿음과 소망 두고 힘을 얻어 인생 구석구석의 모든 문제가 해결 받는 은혜의 부활절이 되시길 바랍니다.

 

둘째, 부활절은 하나님의 약속과 언약이 반드시 이루어진 사실을 확신 있는 날입니다. 주님은 성경의 언약대로 십자가에서 우리 죄를 위하여 죽으시고 장사지낸바 되었다가 성경대로 사흘만에 다시 사셨습니다. (고전15:3-4)내가 받은 것을 먼저 너희에게 전하였노니 이는 성경대로 그리스도께서 우리 죄를 위하여 죽으시고 장사 지낸 되셨다가 성경대로 사흘 만에 다시 살아나사(23:19) 하나님은 사람이 아니시니 거짓말을 하지 않으시고 인생이 아니시니 후회가 없으시도다 어찌 말씀 하신 바를 행하지 않으시며 하신 말씀을 실행하지 않으시랴우리를 사랑하사 십자가에서 자기 아들을 내어주시기까지 하신 하나님께서 우리들에게 무엇을 주시던지 아까워하시겠습니까? 하나님의 언약을 믿고 비전과 꿈과 소망과 힘을 얻으시고 흔들리지 않는 믿음으로 항상 주의 일에 힘쓰는 자가 되시길 바랍니다. (고전15:58)그러므로 사랑하는 형제들아 견실하며 흔들리지 말고 항상 주의 일에 더욱 힘쓰는 자들이 되라 이는 너희 수고가 안에서 헛되지 않은 앎이라

 

셋째, 부활절은 우리에게 사명을 일깨워 주는 날입니다.

주님의 부활의 능력이 우리 모두에게 임하사 우리 사회 전반에 임하여 학교폭력, 성폭력, 가정폭력, 핵전쟁의 위협과 지도자의 부패와 타락, 이상의 눈물, 고통과 실직이 많은 사회에서 소망과 평안, 생명과 사랑과 공의가 넘쳐흐르고 생명수의 강이 넘쳐흐르는 부활의 신앙으로 변화된 세상이 되길 소망합니다. 그러므로 우리 모두가 부활신앙으로 주변의 영혼과 가정, 직장, 사업장, 사회공동체를 소생시키며 살려내는 역할과 사명을 다하는 우리 크리스챤의 부활절 사명에 붙들리게 믿습니다. 오늘도 부활의 능력으로 흑암권세와 불의와 죄의 권세와 폭력은 결박되어 물러갈지어다. 이를 위해 부활신앙으로 거듭난 성도들이 더욱더 부활하신 주님의 성령의 능력과 은혜에 붙들려서 부활의 복음을 전파하는 사명을 다해야 믿습니다.

 

(28:19-20)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민족을 제자로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베풀고 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 볼지어다. 내가 세상 끝날까지 너희와 항상 함께 있으리라 하시니라부활하신 예수가 그리스도시고 그의 이름을 힘입어 생명 얻게 되고 성전에 있든지 집에 있든지 예수는 그리스도라고 전하는 사명을 다하는 복된 성도들이 되어 부활능력으로 우리 민족이 새로워지고 하나가 되어 우리의 꿈인 핵전쟁이 없는 평화로운 통일국가 One-Korea 되길 간절히 소망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