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안기연 부활절 메시지


jtntv 안기연회장 최현규목사 사진.jpg

할렐루야! 죄와 사망권세를 이기시고 우리를 구원하시기 위하여 부활하신 예수 그리스도를 찬양합니다. 부활절연합예배에 참석하신 모든 분들에게 주님의 평화와 기쁨이 가득하시기를 축복합니다.

 

올해도 지난해에 이어 안산의 1,000여 교회가 하나 되어 와~스타디움에서 부활절연합예배로 드리게 된 것은 하나님의 은혜이며 모든 교회의 목사님들과 성도님들과 시민들의 적극적인 협력으로 가능했습니다. 먼저 하나님께 찬양과 감사와 영광을 돌리오며 협력해주신 증경회장님들과 임원역들과 각 교단의 지도자들(노회장, 지방회장, 감리사)과 목사님들과 성도님들과 안산시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이제 안산의 기독교는 새 역사가 시작되었습니다. 부활의 기쁨으로 소망이 가득한 안산시와 나라가 될 줄 믿습니다. 주님의 부활은 우리의 부활의 보증이요 우리의 소망이요 우리의 승리입니다. 부활하신 주님은 지금도 우리와 함께 하십니다.

 

이번 부활절을 통해 세월호의 유가족들과 안산시민들이 부활의 기쁨을 얻고, 하나님 나라를 이 땅위에 세우는 일에 하나 될 줄 믿습니다. 안산에 거주하는 97개국의 이주민들과 안산시민들이 사랑의 공동체로 세워지기를 소망합니다. 안산시가 행복한 도시, 소망이 가득한 도시, 거룩한 도시. 살기 좋은 도시, 한국을 새롭게 하는 건강한 도시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남북이 통일되고 세계 평화에 기여하는 부활의 증인되기를 소망합니다.

 

이를 위하여 우리는 다 같이 일어나 부활하신 주님을 찬양하고, 하나님의 나라가 이 땅위에 이루어지도록 기도하십시다. 죄와 사망권세 아래서 고통당하는 우리 이웃들에게 부활의 기쁜 소식을 전합시다.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 하며 주님의 사랑의 공동체를 만들어 나가십니다. 우리 모든 교회가 하나가 되어 진리의 복음을 전합시다.

 

금번 연합예배에 말씀을 선포해준 장경동 목사님과 순서를 맡아 섬겨주시는 모든 목사님과 찬양대원, 안내위원, 헌금위원, 물심양면으로 협력해주신 모든 교회와 업체들, 그리고 안산시와 안산시장님, 시의회의장님, 그리고 내빈 여러분에게 주님의 평강과 은혜가 넘치시기를 기원합니다.

 

201841일 부활절

안산시기독교연합회 회장 최현규 목사

안산에서 백운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