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기보협 99주년 3.1 기념예배 드려

새롭게 리모델링한 협의회 사무실 이전 감사로 하나님께 영광을!


 314A1344-01+01.jpg

  예배를 마치고 단체기념 촬영을...


 사단법인 한국기독교보수교단협의회(이하-한기보협 대표회장 한홍교 목사)에서 지난 3 2() 오전 11 새롭게 이전된 협의회 강당에서 99주년 3.1 기념 협의회 이전 감사예배를 예장개혁합동 총회장 임준제 목사의 설교가 진행되었다.

 

90 수에 새롭게 리모델링한 한기보협 사무실( 100여명 사용할 있음)에서 40 교단장과 지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99주년 3.1 기념행사 협의회 사무실 이전감사예배를 드렸다.

 

314A1333+06.jpg

 설교 말씀을 전하는 임준제 목사


 협의회 상임회장 신한철 목사(예장합동제일 총회장) 사회로 진행된 예배에 백창준 목사(예장합동정통총회 총무) 기도를, 오동환 목사(예장호헌 총무) 성경봉독을( 146:6~10)하고, 특별찬양에 도깊음 목사(문화예술위원장), 임준제 목사(예장개혁 총회장) 3.1운동의 영성과 교훈 제목으로 말씀을 선포했다.

 

314A1336-03+03.jpg

 인사말씀을 전하는 대표회장 한홍교 목사

 

 특별기도순서로 1) 국가 안정과 통일을 위하여 김영호 목사(예장 합동보수 총무), 2) 한국교회와 세계선교를 위하여 이경희 목사(예장 보수연합 총회장), 3) 협의회 발전(총회,단체) 위하여 예장제자 총무) 김성립 목사 등이 기도했다. 이어 안정윤 선교사가 3.1 독립선언문을 낭독했다. 또한 김준희 목사(협의회 사무총장) 협의회 이전보고를, 조정근 목사(예장개혁 총회장) 격려 축사를, 대표회장 한홍교 목사의 인사말씀에 이어 신한철 목사, 조조복 목사, 오동환 목사 등에게 감사패를 증정했다.

 

이어 김준희 목사(사무총장) 광고를, 서기 조조복 목사의 만세삼창을 제창한 김승헌 목사(기독교대한하나님의성회(성경) 총회장) 축도로 마쳤다. (JTNTV, http://jtntv.kr)에서 설교 대표회장의 인사말씀과 3.1 독립선언문 낭독을 동영상을 통해 자세히 시청할 있다.

 

한편 사단법인 한국기독교보수교단협의회 사무실을 학장 이전하고 새롭게 리모델링하기까지 헌신을 아끼지 아니한 신한철 목사, 조조복 목사, 오동한 목사 임원들의 헌신이 있었기에 99주년 3.1 기념 사무실 이전감사예배를 동시에 드릴 있었다.

 

특별히 서기 조조복 목사(예장 호헌총회 부총장) 아낌없는 헌신과 봉사로1,000만원을 기증하였기에 오늘의 한기보협 90 평의 사무실 예배실에서 은혜로운 행사가 진행되었다.

지저스타임즈 JTNTV 편집국장 정기남(jtpress@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