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북유럽 4개국 순회 성시화대회 개최

2018 북유럽 4개국 순회 성시화대회, 2018 뉴욕 성시화대회 비전트립 개최


k jtn.jpg

세계성시화운동본부는 오는 810일부터 17일까지 북유럽 4개 국가(덴마크, 스웨덴, 핀란드, 노르웨이) 순회 성시화대회를 개최한다. 참가비는 380만원(2월 말까지, 2월 이후 신청자는 400만원. 목회자와 성도 모두 참가할 수 있다.

 

세계성시화운동본부는 지난 2012년 영국, 프랑스, 네덜란드, 독일, 스위스, 이탈리아 등 6개 국가 9개 도시에 성시화운동을 조직했다. 이어 2014년에는 베를린성시화컨퍼런스를 개최했고, 2015년에도 베를린에서 유럽성시화대회를 개최했고, 2016년에는 체코 프라하에서 유럽성시화대회를 개최했다.

 

지난해에는 우크라이나 수도 키예프에서 종교개혁 500주년 기념 및 한국과 우크라이나 수교 25주년 기념 우크라이나성시화대회를 개최했다. 일정은 제1-코펜하겐 성시화 대회, 2-코펜하겐 투어 및 오슬로 출발, 3-오슬로 성시화 대회 및 그로틀리로 이동, 4-피요르드 관광 및 게이랑에르-휄레쉘트-브릭스달-스탈하임 순으로 이동, 5-플람 기차 탑승, 베르겐 관광, 게일로 도착, 6-오슬로 이동 및 관광, 칼스타드 이동, 7-스톡홀름 관광 및 스톡홀름 성시화대회, 8-헬싱키 성시화 대회 및 헬싱키 파노라마 투어, 서울로 향발, 9-인천 공항 도착 후 해산 등이다.

 

*참가 문의: 한국 참가자는 세계성시화운동본부

: 02)391-4941 메일:holycitym@naver.com

해외 참가자는 정완진 장로(영국 런던, 유럽성시화운동본부 대표본부장,메일: jungwj1@hotmail.com)에게 문의하면 된다.

 

2018 뉴욕 성시화대회 및 비전트립 개최

2018 뉴욕성시화대회 및 부흥트립이 오는 416일부터 23일까지 뉴욕 센트럴교회 등에서 열린다. 참가비는 항공료 제외한 1450달러(숙소, 식사, 교통, 입장료, 세미나 초청비(강사, 통역), 장소비 등). 성시화대회는 뉴욕 센트럴교회에서 하며, 성시화 세미나는 리딤머 처치 및 ASA칼리지에서 진행한다. 특히 세계 복음주의 중심에 서 있는 팀 켈러 목사의 리딤머 처치의 목회 전략 및 도시목회 사역 특강과 미국 교회의 동향을 통해 보는 내일의 목회 흐름 등 특강인 진행된다. 다민족 전도 훈련과 다민족 도시선교 체험을 통한 성시화 운동 실천 체험 강의 등이 진행된다.

 

대회를 준비하고 있는 미 동부성시화운동본본부 본부장 김호성 목사는 “현대의 로마 미국, 특히 세계를 움직이는 문화, 경제, 교육, 정치를 움직이는 세계의 수도이며 중심인 뉴욕의 성시화, 복음화, 재부흥은 세계 모든 도시의 재부흥과 성시화와 연결되는 아주 중요하고 전략적인 일로 2천 년 전 바울도 그 당시의 로마로 기필코 가서 복음을 전했다.”고 밝혔다.

 

이어 “세계성시화운동본부 지도자들의 뉴욕 견문 여행은 내일의 한국 도시들의 성시화와 직결되는 매우 중요한 일로 이번 뉴욕 성시화 부흥 트립을 통해 우리들의 부흥관과 기독교 세계관과 국제적 목회관 그리고 목회적 시야와 견문을 띄우며, 돌아가 새로운 목회 환경이 필요한 지금의 시대에 부응하는 목회와 함께 한국의 성시화 운동과 한국의 영적 부흥을 다시 일으키게 될 것이며 세계 수도의 한복판에서 개최하는 특별 목회, 부흥, 세미나는 목회사역에 큰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김 목사는 또 “세계를 움직이는 뉴욕의 정치, 문화, 역사, 경제를 공부하며 경험하는 기회를 비롯 400개 민족과 187개 언어가 쓰이는 뉴욕 안의 국제적인 다민족의 접촉을 통해 다 민족화 되고 있는 한국의 목회 환경에 영감을 얻는 귀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참가 문의: 1)한국 참가자: 세계성시화운동본부 02)391-4941

혹은 02)779-1882 ICM 서울 연락처 VisionICM@gmail.com

2)해외 참가자: 김호성 목사(미 동부성시화운동본부 본부장) 이메일: newmetaman@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