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장합동보수 2018 신년하례예배

총회장 이규필 목사 교단 새해주제 새해 새마음 새목회


s01.jpg

 

 대한예수교장로회총회(합동보수) 지난 1 9 오후 130 서울 금천구 시흥대로153 동천교회(총회장 이규필 목사)에서 예장합동보수 2018 새해 신년하례예배를 서기 임상국 목사의 사회로 진행되었다.

 

이날 전국에서 목사 장로 등이 12시까지 참석하여 동천교회에 성도들이 예약한 식당에서 마리 정식으로 식사를 오후 130 신년하례감사예배가 시작되어 1부총회장 강대일 목사가 기도를, 회의록서기 서재식 목사가 성경봉독(고후 5:16), 총회장 이규필 목사는새해 새마음 새목회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선포했다.

 

s03.jpg


 총회장 이규필 목사는 새에도 모든 영광을 하나님께 돌리며, 목회에 승리하자면서 2018 새해 총회 목표도 새해 새마음 새목회를 위한 역사가 있기를 기원했다. 그러면서 새해가 되었으니 지난 것들은 잊을 것과 버릴 것과 끊을 것은 끊고, 앞으로 나가자고 했다. 이것은 목회자의 삶이고 성도들을 이끌어가는 지도자의 삶이라고 했다. 아울러 총회장은 새로운 새마음을 갖자면서 하나님은 우리의 마음을 보시고 인도하시는데 은혜와 복과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 주신다고 했다. 그래서 우리는 회개하고, 깨끗한 마음, 성결한 마음, 선한양심, 거짓이 없는 믿음이 목회자에게 필요하며 이것을 위한 목회자의 마음이라고 했다. 이어 회계 송인섭 장로가 헌금기도를 하고, 총무 조영만 목사가 광고를 증경총회장 서동기 목사의 축도로 1 예배를 마쳤다.

 

s04.jpg


2부총회장 김영국 목사의 인도로 2 특별기도회에서 1. 나라와 민족을 위하여 한중노회장 김국태 목사, 2. 한국교회와 세계선교를 위하여 경남노회장 강치현 목사, 3. 총회와 신학교를 위하여 서경노회장 김주현 목사, 4. 노회와 전국교회를 위하여 서인증경노회장 박용순 목사, 5. 총회임원과 노회임원을 위하여 수원증경노회장 김상대 목사, 이날 자리를 제공한 동천교회를 위하여 호남노회서기 이동철 목사 등이 기도하고 인도자 김영국 목사의 마무리 기도로 일정을 마쳤다.

제세한 것은 JTNTV http://jtntv.kr 인터넷방송 동영상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