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데스다대학교 음악과 송년 콘서트...

찬양과 경배의 마음 하나님께 올려드립니다


cpj001.jpg

베데스다대학교(총장 대행 및 부총장 에스더 조) 음악과 주최 "2017 END OF YRAR CONCERT"에서 학생들이 찬양으로 하나님께 영광 돌리고 있다.

 

베데스다대학교(총장 대행 및 부총장 에스더 조) 음악과에서 주최한 2017 END OF YRAR CONCERT1213730분 나성순복음교회(담임 진유철 목사)에서 열렸다.

 

예배의 형식이 가미된 콘서트는 시작에 앞서 찬양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렸고, 진유철 목사는 베데스다대학교 음악과가 하나님 앞에 드리는 이 귀한 시간 가운데, 부활하신 예수의 영이 함께 하셔서 우리의 삶을 일으키는 기적과 역사의 은혜가 충만한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는 말씀을 전한 후 기도했다.

 

기도 후에는 영상을 통한 베데스다대학교 학교 소개로 콘서트가 시작되어 클래식 음악과 현대 음악으로 나뉘어 진행되었다. 음악 콘서트가 끝난 후에는 최은덕 장로(나성순복음교회 장로회장)가 에스더 조 교수에게 성도들의 감사의 마음을 담은 후원금을 전달한 다음 주기도문 봉독으로 모든 순서가 마무리됐다.

 

한편, 이번 콘서트는 베데스다 대 학생들의 뛰어난 실력과 음악에 대한 열정을 느낄 수 있었고 학생들이 합창한 "O Come All Ye Faithful" 곡을 통해 이 땅 위에 오신 예수님을 향한 학생들의 찬양과 경배의 마음이 하나님께 올려지는 은혜로운 콘서트였다는 평가가 있었다.

 

김미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