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사코너 144-

금기름 발리운 감람나무는?

( 4:11-14)                     주사랑교회 장한국 목사(진리총회장/본지 부이사장)


장한국 목사.jpg

하나님의 선지자 스가랴를 천사가 깨우니 마침 잠에서 깨어난 사람 같더라. 하나님이 스가랴의 영의 눈을 열어 보게 것이요. 이는 오늘날 그리스도인들을 영적 각성시키는 역사와 같습니다.

 

하나님이 스가랴에게 보여준 것은 금촛대요, 위에 일곱 금관이 있고 금관에 일곱 등불이 있음을 보게 하십니다. 이는 성령 충만한 사도 요한이 밧모섬에서 일곱 금촛대와 똑같습니다. 그리고 일곱 금촛대는 2장과 3장에서 구체적으로 계시해 주신 종말의 일곱 금촛대교회를 가리킵니다. 우리가 성령으로 금촛대교회 통해 종말의 하나님의 구원역사의 가장 중심 되는 계시를 깨닫습니다. 금촛대교회는 단적으로 말한다면 같은 진리로 살며 같은 연단을 거쳐 금기름 받아 순교 통해 금면류관을 받게 하는 교회라고 있습니다.


스가랴 선지자가 묻기를 감람나무( 올리브나무) 무엇인가?묻습니다. 오늘날 그리스도인들도 제일 궁금한 하나이겠지요. 이는 11:3-4 답이 나와 있습니다. 증인들이 하나님 앞에 있는 감람나무, 촛대니라. 증인들은 7 환란 1,260 예언권세로 예언하리라. 이들은 놓은 작은 ( 11:2) 먹은 자들이요. 세상에 다시 예언하게 되리라.


여기 놓인 책은 당초 인봉됐던 요한계시록의 예언의 비밀이 놓였다는 것이요, 종말의 때가 되어 지금부터 25 전에 이미 열려진 것으로 봅니다. 증인들은 사명 끝난 100% 순교하게 되므로( 11:7) 이미 7 환란이 이르기 전에 순교신앙에 올라서 있는 자들입니다. 종말의 하나님의 종들인 증인들이 올리브나무인 것입니다.


금기름을 쏟아내는 올리브나무 했지요. 금기름 발리운 자는 성령을 기름으로 상징한 것처럼 금기름은 일곱 영을 가리킵니다. 종말의 증인들은 일곱 영으로 충만함 받게 것을 계시합니다. 그리하여 어두움의 권세의 때인 대환란 날에 능히 철장권세로써 본연의 사명을 감당할 있게 것입니다.


이들은 땅의 곁에 있는 자들이더라. 곁에 있는 이들은 주님 영혼 추수하시는 영광의 신랑 예수님을 섬기며 그분이 쓰시는 추수사역 감당함을 계시합니다. 우리가 이에 속하기를 사모하십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