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적 가치관 회복 세미나...

종교개혁 500주년 맞이해 무너진 성경의 가르침과 가치관 회복 운동 절실 11, 로텍스호텔서 열려


cpj 03 LA 성경적 가치관 회복운동.jpg

성경적 가치관 회복 세미나가 진행되고 있다.<크리스천헤럴드 제공>


종교개혁 500주년 기념 준비위원회(대표회장 한기홍 목사) 주최한 목회자 초청, "종교개혁 500주년 기념 성경적 가치과 회복 세미나가 11 오전 LA한인타운 로텍스호텔에서 열렸다. 


이날 세미나는 3명의 강사가 초청돼 각각의 주제로 진행됐다. 먼저 "! 낙태법은 폐지되어야 하는가?" 주제로 강의에 나선 Allan Parker변호사(연방대법원의 낙태법 폐지를 위한 백만 서명운동 The Moral Outcry 리더) 낙태가 얼마나 성경에 위반되는지를 설명하고, 낙태법을 방지하기 위해서는 대법원을 움직여야 한다면서 "낙태반대 백만 서명운동" 적극 동참해 것을 당부했다 


번째 강의에 나선 주해홍 목사(에스라성경통독사역원 대표) "우리 교회부터 성경속으로..." 주제의 강의를 통해 말씀만이 변화시킬 있는 능력이 있다며 말씀 무장을 강조했다. 


번째 강사로 나선 정한나 사모(남가주광염교회, 꿈땅대표) "부모여! 자녀를 제자 삼으라" 주제로 강의를 이끌며, 가정에서의 말씀 적용 자녀 양육으로 어떻게 슬하의 6남매를 성공적으로 세워가고 있는지를 함께 나누며 도전을 줬다. 세미나가 끝난 후에는 김영구 목사(남가주한인목사회 회장) 인도로 기도회가 이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