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사코너-136-

어찌 아들과 함께 모든 것을 주시지 않겠느냐?

( 8:31-34)                                  주사랑교회 장한국 목사(진리총회장)


장한국 목사.jpg

하나님께서 우리를 위하신다면 누가 우리를 대적하리요?하나님이 택하시고 구원하신바 우리는 하나님의 것이요 하나님이 우리 편이 되시니 그러할진대 누가 우리를 대적하리요. 이는 우리를 대적할 자가 하나도 없게 된다는 것이 아니라 우리를 대적하는 그를 하나님이 우리 편이시니 위대하신 하나님을 당해낼 자가 누가 있겠느냐는 말씀입니다.

 

하나님이 우리를 위하시니 대적하는 그들은 멸절되고 말리라. 3:6 수천만이 나를 대적포위해도 내가 두려워하지 아니 하리니 주가 나를 붙드셨고 주가 편이시기 때문이라.어찌 아들과 함께 모든 것을 주시지 않겠느냐? 자기 아들을 아끼지 아니 하시고 우리 모든 사람을 위하여 내어주신 분이 어찌 아들과 함께 모든 것을 주시지 않겠느냐?

 

하나님이 가장 아끼고 사랑하시는 독생자를 희생하신 희생대가는 측량할 없는 무한한 가치이지요. 엄청난 희생대가를 우리를 위해 치르시고 우리를 사랑하시는 하나님은 외의 무엇인들 아까워하여 우리에게 주시겠느냐? 모든 ( τα παντα = all the things ) 우리가 필요로 하는 것인 건강, 재물, 의식주뿐만 아니라 믿음, 지혜, 은사, 능력 등의 모든 것들, 일곱 영들로 충만케 주실 것도, 환란날 순교할 있게도 주실 모든 것들을 주시리라. 할렐루야!

 

하나님께서 택하신 자들을 누가 혐의를 씌우리요? 의롭다 하신 분은 하나님이시다.누구라도 우리를 고발, 혐의 씌울 이미 하나님이 예수 믿는 우리로 칭의 선언을 하셨으므로 혐의, 고발 받아도 면제되리라. 하나님 답변은 3:24같이 의롭게 되었음이라이미 칭의 받은 상태에 있고(디카이유메노이 δικαιουμενοι, 수동태) 죄를 범할지라도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으므로 예수님을 보시며 죄까지도 용서하시고 계속 의롭게 하시는 앞에 누가 혐의 씌우리요?

 

누가 정죄하리요? 죽었다가 다시 살아나신 분은 그리스도시라. 그분은 또한 하나님 오른편에 계셔서 우리를 위하여 중보하심이라.고발보다 중한 것이 정죄이지요. 그러나 주님께서는 중보해 주시므로 누구의 정죄라도 무용지물이 되리라. 주님은 우리가 연약하여 죄를 짓게 때도 하나님 아버지께 피를 보시고 저들의 죄를 사하여 주옵소서하고 기도하시므로 아버지께서 이를 들으시고 우리를 용서하시고 의롭다 하시니 누가 정죄할 있으리오. 모든 무릎이 예수 이름에 꿇게 하시고 모든 혀가 주라고 시인하게 했으니 누가 예수 이름으로 사는 자를 정죄하리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