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리총회 대한노회 하계 교역자수련회 열어사명감다짐

계시록 예언의 비밀의 진수를 깨닫자 역사나타나


cpjtv 007.jpg


대한예수교장로회(진리총회) 대한노회(노회장 장한국 목사) 하계교역자 수련회가 지난 8월 14(월)-16일(수)정오까지 노회교육부 주관으로 충북 충주시 앙성면 켄싱턴리조트에서 개최되어 2박 3일간 많은 은혜와 도전을 받고 신부단장 하여 다시 오실 예수 그리스도를 영접하는 종들이 되기를 다짐하는 가운데 수련회가 성료되었다.


 대한노회 장한국 목사는 노회 교육부 주간으로 노회원들과 주사랑교회 성도들이 참석한 가운데 수련회에 앞서 서기 박민규 목사의 인도로 개회예배가 진행되어 회계 김정미 목사가 기도를, 노회장 장한국 목사는 암 3:7절을 중심으로 “미리 선지자에게 보여주고 행하리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선포했다. 
 

cpjtv 002.jpg
 

이어 첫날 저녁 수련회를 위하여 뜨겁게 기도한 후 2017년도 하계교역자 수련회는 노회장 장한국 목사를 주 강사로“주 재림과 천년왕국”에 대해 말씀을 전하자 첫 시간부터 용광로에서 뿜어져 나오는 화력처럼 뜨거운 열강에 목회자들과 성도들이 말씀에 심취되었다. 이날 장한국 노회장은 말세에 주의 종들의 사역에 대해서 구체적으로 설명하면서 주님의 재림이 가까워진 이때에 순교를 각오해야 하며, 마지막 때 진리를 외치는 종들로 살아야 할 것을 강력히 주문하면서 말씀을 선포했다.


 노회장 장한국 목사는 이번 특강을 통하여 말씀에 바로 서야하며 모두가 성도들은 물론 노회의 목회자들의 마음의 문이 열려져서 하나님께 영광을 돌려드리는 사명자로, 영성회복의 뜨거운 사명자로, 마지막 때 신부단장으로 다시 오실 주님을 맞이하는 사역자들이 되어줄 것을 기원했다. 
  

cpjtv 012.jpg


대한노회는 2박 3일간 진행된 개회예배에 이어 다음과 같이 진행되었다. 14일 저녁 첫 시간 인도 회계 김정미 목사, 최순란(주능력교회) 목사의 기도로 주사랑교회 성도가 특송을, 노회장 장한국 목사의 계시록 19장“주 재림”에 대해서, 15일 오전 9시 인도 부회록서기 김은임(감사교회)목사, 기도에 김진환(주사랑 교회)목사, 찬양에 주사랑교회 성도들, 장한국 노회장은 계시록 20장을 주제로 “천년왕국과 첫째 부활”에 대해 강의했다.


 둘째 날 저녁은 사회 박민규 목사 기도 박명자(생명수 교회)목사, 노회장 장한국 목사는 계시록 21장을 중심해서“새 예루살렘”에 대해 특강을 했다. 16일 오전 8시 사회 김정미 목사, 기도 전상열(새예루살렘교회)목사, 노회장 장한국 목사는 계시록 22장을 주제로“아멘 주 예수여 오시옵소서”라며 말씀을 선포했다.


cpjtv 006.jpg


 이어 16일 오전 11시 폐회예배에 인도 김정미 목사, 기도 김은임(회의록서기)목사, 노회장 장한국 목사는 계:22장 20절을 주제로 말씀을 선포했다. 이로서 2017년도 노회 하계교역자수련회는 은혜와 진리의 말씀으로 재충전된 가운데 아쉽지만 화기애애한 가운데 다음을 기약하고 각자 가정과 직장으로 또는 섬기는 목양지를 향해 발길을 재촉했다.


 한편 노회장 장한국 목사의 주제인 ‘계시록 예언의 비밀의 진수를 깨닫자’는 주옥같은 말씀은 지저스타임즈 JTNTV(http://jtntv.kr)에서  동영상을 통해 약 12주간에 거쳐 시청할 수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