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대의 인심, 마음을 도적질당한 인

허깨비 압살롬정당과 촛불구경하면서 눈만 깜박 일뿐, 짖지 못하는 벙어리 개들!

(삼하 15:6.13)이스라엘의 무리 중에 왕께 재판을 청하러 오는 자들마다 압살롬의 행함이 이와 같아서 이스라엘 사람들의 마음을 압살롬이 훔치니라 (삼하 15:6), 전령이 다윗에게 와서 말하되 이스라엘의 인심이 압살롬에게로 돌아갔나이다 한지라(삼하 15:13), 이스라엘의 파숫꾼들은 맹인이요 무지하며 벙어리 개들이라 짖지 못하며 꿈꾸는 자들이요 누워 있는 자들이요 잠자기를 좋아하는 자니(56:10)

 

cpjtv 국회의사당0.jpg

▲종북 좌파들은 북괴 김정은에게 충성맹세를 다짐하고 박근혜 대통령과 대한민국을 적화통일 하기 위하여 온갖 거짓 폭로로 국민을 기만하고 있다.  

 

정치인과 기독교 교회의 진상이 보이지 않습니까?

본문에서 압살롬의 반역은 마음을 도적질하는 정치반역이다.

 

1.왕의 흉내를 내는 삼하 15: 1병거와 말과 호위병 오십 명을 앞에 세우니라2. 삼하15: 3압살롬이 아버지 다윗의 단점을 들추고 재판의 공의를 비평하는 수법, 3. 삼하 15:12, 다윗의 심복 아히도벨을 강탈하여 압살롬의 심복으로 만들어 붉은 세력을 만들었다(종북 좌파세력) 만들었다. 그들 다수의 힘이 있는 것이 아니라... 세상의 만물의 통치자는 잠잠하지 않고 계신다.

 

아버지 가슴에 비수를 꽂으러 오다가 머리가 나무에 걸려 죽게 만드는 절대주권자 되시는 하나님을 보라! 전쟁은 하나님께 속한 것이다. 이스라엘의 파숫꾼들은 맹인이요 무지하며 벙어리 개들이라 짖지 못하며 꿈꾸는 자들이요 누워 있는 자들이요 잠자기를 좋아하는 자니(56:10)

 

이시대의 교회 지도자들과 성도들은 마치 맹인이요, 무지하며 벙어리 개들이라 짖지 못하며 잠을 자고 있는 일천만 성도들이 되었는가! 또한 허깨비 정치인들이 얼마나 많은가? 북한괴뢰폐륜아집단의 행악한 짓들을 모르는가? 제발 정치인들이여 종북 좌파들의 올무에서 속히 나오시길 간절히 바란다. 북한 괴뢰살인집단에서 도적놈의 소굴에서 어서 속히 나오라는 것이다. 이는 우리 대한민국 국민들의 염원이요 나라를 살리는 길임을 알자!

 

다윗이 10 동안 사울의 칼을 피하다가 다시 자기 아들의 칼에 대응하는 사건이 이시대의 모습이 아닌가? 제발 정신을 차리고 국가와 민족을 위하여 국가 안보를 위하여 선진 한국의 번영을 위하여 몸을 불사르며 헌신의 삶으로 정치인이 되어주길 바란다.

 

다윗은 이환난속에서 터득한 것은 하나님의 절대적 주권과 하나님의 섭리대로 간다는 성경은 말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