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천여 장병들과 함께한 뜨거운 예배!

CTS부흥투어 Church Revival

 

 

처치리바이벌 (1)01.jpg

 

 

국군의 맞아 논산육군훈련소 방문

 

순수복음방송 CTS기독교TV(회장 감경철, 이하CTS) 대표 프로그램 <CTS 부흥투어 Church Revival> 10 1 국군의 날을 맞아 논산육군훈련소에 방문하여 5천여 장병들과 함께 뜨거운 예배를 드렸다.

 

군악대의 웅장한 행진곡으로 화려한 막을 올린 <CTS 부흥투어 Church Revival 국군의 특집편> 5천여 명의 장병들이 참석하여 연무대군인교회의 좌석을 빈틈없이 채우는 어느 보다 뜨거운 열기 속에 진행되었다.

 

처치리바이벌 (4)04.jpg

 

 

브라이언 목사는 80% 이상의 비신자로 이루어진 논산육군훈련소에서 많은 장병들과 함께 예배드릴 있다는 것만으로도 너무나 벅찬 감동이었는데, 예수님을 알지 못했던 장병들이 믿음으로 결신하는 놀라운 기적을 경험했다. 장병들 사람 사람을 향한 하나님의 한량없는 사랑과 계획하심을 깨닫는 귀한 시간을 허락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린다. 전했다.

 

이정우 장병은 예수님에 대해 알지 못했는데 눈높이에 맞춰진 설교로 인해 말씀을 이해하기 쉬웠고, 그리스도의 군사로 세대의 부흥의 불씨가 되기를 다짐하는 소중한 시간이었다. 앞으로의 복무 기간에도 교회에 출석하여 하나님의 말씀을 더욱 알아가고 싶다. 전해 많은 이들에게 깊은 울림을 주었다.

 

처치리바이벌 (3)03.jpg

 

워십댄스팀 PK 가수 길건의 은혜롭고 역동적인 찬양무대로 다채롭게 꾸며진 <CTS 부흥투어 Church Revival 국군의 특집편> 1부와 2부에 걸쳐 방송되며 본방송은 9 30() 오후 6시에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처치리바이벌 (2)02.jpg

 

영혼의 회복이 필요한 곳이라면 전국 어디든지 달려가는 <CTS 부흥투어 Church Revival> 매주 수요일 오전 9시에 방송되며, CTS 지역 케이블과 SkyLife 173, IPTV(KT QOOK 236, SK BTV 551, LG U+ 180), 해외위성, CTS APP 통해 세계에서 시청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