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곡교회 원로목사 추대 및 목사위임식 

 
 도곡교회 원로목사 추대, 위임 및 임직감사예배
대한예수교장로회(합동)수도노회(노회장 송학열목사)는 지난 11월 3일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 도곡리 도곡교회가 최중림목사를 원로목사로 추대하고, 백종용목사가 위임을 받았다. 이어 정덕규장로 취임과 이박무, 노병석, 이재훈, 박성규, 정경채 5명이 장로장립을, 안형준 집사취임과 이상길 이봉기 구능회 임명재 곽중호 황병철 변병호 조용구 최재천 천길성 우광홍 장세무 김영곤 이금주 이석주 15명이 집사장립을, 김의래 유금순 김남복 김희복 이면순 민경선 김은희 서경숙 정정란 김수일 박옥희 송선희 우미정 김유순 정명재 이은주 등16명에게 권사취임을, 주정축 최은주 김순자 박금자 이양자 등 5명을 명예권사로 추대했다.



이날 최중림 원로목사는 답사에서 부족한 목사를 원로목사로 추대한데 대해 감사한다고 말하고 총회에서 노년에 재판국장을 지내기까지 기회를 주신 총회와 노회에 감사를 전했으며, 평생을 헌신적으로 오직 교회와 내조를 위하여 자신의 삶을 포기한 사랑하는 아내에게 감사를 전하며 불평없이 따라준 사랑하는 자녀들에게도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최 원로목사는 위임목사와 교회와 성도들의 곁에서 헌신과 기도로 힘쓸 것을 천명하고, 순서에는 없었지만 자청하여 특송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는 찬송을 힘차게 부른 후 성도여러분을 사랑한다며 인사를 하자 전 성도들로부터 박수를 갈채를 받았다.

이어 백종용목사는 위임 인사에서 부족한 저를 이곳에 불러주셔서 아낌없이 사랑과 지도로서 돌보아 주신 최중림목사님께 감사를 전하고 성도들에게도 감사를 전했다.

 

 이날 1부 예배 2부 임직식 3부 최중림목사 원로목사 추대, 4부 백종용목사 위임, 5부 축하와 인사가 있었으며 증경총회장 서기행목사 축도 순으로 거행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