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장개혁 98회기 총회장에 최현식 목사 선출

부총회장에 김정열 목사(벧엘교회) 당선됐다!





 대한예수교장로회
(개혁)총회는 지난 24 오후 1 서울시 영등포구 신길4 평안교회(김종환 목사시무)에서여호와는 너를 지키시는 이시라 여호와께서 오른쪽에서 그늘이 도시나니(121:5)라는 주제로 98회기 정기총회를 열고 부총회장 최현식 목사가 총회장으로 자동 승계됐다.

이날 1 개회예배에는 부총회장 최현식 목사의 인도로 진행되어 김종환 목사(수도노회장) 기도를, 임순종 목사(대전노회장) 28:16~20절을 봉독하고 김정열 목사(중부노회장) 특송을 이온우 목사(증경총회장)저희와 항상 함께 있으리라 제목으로 설교했다. 회계 조재호 목사의 헌금기도 서기 김정열 목사의 광고에 이어 이온우 목사(증경총회장) 축도로 마쳤다.





이어
증경총회장 목사의 집례로 성찬예식을 거행하고 기도에 정석진 목사(부산노회장), 성찬위원에 최경모 목사, 심용택 목사가 맡았으며, 집례자의 축도로 마쳤다.


개혁총회는
총회장 최평욱 목사의 사회로 강성희 목사(경전노회장) 기도하고 98 회무처리에서 임원선거를 갖고 다음과 같이 임원을 선출했다.


총회장 최현식 목사(공덕교회 원로), 부총회장 김정열 목사(벧엘교회), 서기 조재호 목사(우리교회), 부서기 정석진 목사(세계로교회), 회의록서기 임순종 목사(큰산성교회), 부회의록서기 심용택 목사(하늘소리교회), 회계 홍시나 목사(주찬양교회), 부회계 김성덕 목사(생수교회)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