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신총회 98회기 총회장에 이홍규 목사 선출
             부총회장에  이영풍 목사(빛 교회) 조강수 목사(영광교회)

웨신총회 신임원단1001.jpg
 

 대한예수교장로회
(웨신)총회는 지난 910()오전 11시 인천시 서구 가좌동 영광교회(조강수 담임목사)에서 제98회기 정기총회를 열고 이홍규 목사(지구촌교회)를 총회장으로 선출했다.

웨신총회는 부총회장 장창윤 목사의 진행으로 1부 예배를 시작, 서기 조강수 목사가 기도를, 회록서기 김안식 목사가 수1:5-9절을 봉독하고, 총회장 이재갑 목사는하나님이 함께하는 사람이란 제하의 말씀을 선포하고 증경총회장 임칠환 목사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이어 부총회장 허성인 목사의 집례로 성찬을 거행하고 3부 회무처리 순으로 정기총회 일정이 진행되었다.




 이날 웨신총회는
23개 노회 130여명의 총대가 참석한 가운데 임원선출에서 총회장 이홍규 목사(지구촌교회), 부총회장 이영풍 목사(빛 교회), 조강수 목사(영광교회), 서기 김안식 목사(쉴만한물가교회), 부서기 정성택 목사(현리치유센타), 회의록서기 맹영기 목사(주만남전원교회), 부회의록서기 심순범 목사(늘푸른교회), 회계 이영풍 목사, 부회계 양덕심 목사(계산사랑교회), 감사 임칠환 목사(갈보리교회), 이규 목사(동산교회), 이이중 목사(제일교회), 총무 신언창 목사(성암교회) 등이다.

한편 웨신총회는 총회장 이홍규 목사를 중심으로 웨신인의 자부심과 긍지로 다시 화합하고 뭉쳐서 위대한 미래비전을 갖고 총회를 섬기겠다는 다짐이다. 아울러 총회는 웨신대학 노회 등 5개 노회를 새로 영입하고, 네 곳의 지방 신학교를 인준한다는 방침이다.


  제98회기 회무처리에 들어간 130여명의 총대들과 총회장 이재갑 목사, 서기 조강수 목사...

웨신총회 신임원단2002.jpg
      직전총회장 이재갑 목사가 의사봉을 신임총회장 이홍규 목사에게 전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