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적 재 충전의 산실 안양 갈멜산 금식기도원



담임 조성근 목사

약력

갈멜산 금식기도원(안양, 강화) 담임목사 
GST(신학생훈련단체) 대표 
나사렛 대학교 겸임교수 
총신대학교 (Th.M. / Th.D.과정)
미국 오랄로버츠대학 (D.Min.)


  생명을 살리고 새 힘을 불어 넣는 영적충전의 산실 안양 갈멜산 금식기도원,(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석수동 산33),은 민족 복음화와 영적부흥에 힘쓰며, 세계선교에 헌신을 목적으로 큰 비전을 품고 1982년에 원장 임예재 목사로부터 시작된 갈멜산 금식기도원, 27년의 세월이 흐르는 동안 엄청난 부흥과 발전을 가져온 기도원이다. 현재 하나님의 은혜와 축복속에 연인원 50만 명이 모이는 영적 부흥 운동의 산실인 중심지가 되었다. 안양 갈멜산 금식기도원은 교파를 초월하고 성경적 중심에 의한 개 교회부흥과 성도들의 신앙향상을 위해 힘쓰고 있다.


                                                       말씀을 선포하는 강사  조성근 목사
 
  또한 갈멜산 금식기도원은 지리적으로 호조건인, 교통수단이 좋아 서울과 경기지역은 물론 대전, 충청권과 그 외 지역에서도 쉽게 찾아올 수 있고, 공기 맑고 좋은 관악산 줄기에 자리 잡고 있기에 목회자들과 성도들의 영적 충전을 위한 쉼터이다.

여기 원장 임예재 목사를 협력하여 담임 조성근 목사는 성경중심적인 말씀과 개 교회 부흥과 목회에 영적 충전과 갈멜산 금식기도원을 찾아온 성도들에게 바른 신앙생활과 실망과 좌절로 낙심된 자들에게 소망을 주며, 새 힘을 불어넣어 영적생활에 재충전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 또한 조성근 목사는 국.내외 선교 사역에서 해외 교회개척(인도 7교회 개척 및 지원)과 국내 교회개척, 미 자립교회 후원, 군부대교회 지원, 구제사업, 병원선교, 북한선교 및 새터민(탈북자) 지원 사역에 힘쓰고 있다.

갈멜산 금식기도원은 1999년부터 매년 성탄절을 기준해서 세계 곳곳게 파송된 선교사들에게 위문품을 전달하고 있다, 담임 조성근 목사는 “하나님의 마음에 합당하게, 하나님의 뜻대로 나아가는 기도원으로서 날마다 성도들의 영적 양식을 풍성하게 채워주는 사역을 다할 것이라”고 했다.

    안내실 / (031)472-7212  사무실 / (031)472-7213-5     팩스 / (031)472-7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