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종도 동충하초 오리요리전문, 하늘애찬 서명희 권사
                                   영종도 최고의 소문난 맛집(www.하늘애찬.kr)을 찾아서...


하늘애찬 서명희 권사6.JPG시원한 바닷바람을 맞으며 영종도 대교를 지나 인천시 중구 운남동을 들어서면 한번 가면 다시 찾는 소문난 맛집
, 최고의 맛집이 있다. 그 유명한 보양식 동충하초 오리요리전문점 하늘애찬을 소개하지 않을 수 없다. 벌써 입구에서부터 주변 자연경관에 이르기까지 운치 있는 풍경과 정갈한 인테리어로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게다가 깔끔한 음식솜씨는 미식가들의 환호와 찬사가 끊이지 않는 하늘애찬 동충하초 오리요리전문점(사장 서명희 여사)이다.

영종도 하늘애찬은 170여석을 갖추고 30대의 주차가 가능하며 친절하고 서비스가 만점인 장동진 서명희 사장과 종사자들로, 찾아오신 손님들을 최고의 VIP로 모시고 있는 소문난 맛집(www.하늘애찬.kr)이다.

사장 서명희 권사는 남편 장동진 성도와 함께 신앙이 돈독한 기독교인이다. 영종도 포도원교회(담임 박병철 목사)를 섬기고 있다. 인터뷰를 하는 가운데도 서 권사님의 신앙심이 참으로 돈독하다는 것을 느꼈다. 하시는 말씀들이 하나하나 정말 신앙심이 깊다는 것을 마음속 깊이 느낌을 받았다.

영종도에 들어와 정착하며 식당을 하게 된 계기가 있다면?
네 처음 이곳 영종도를 찾았을 때는 식당을 하겠다는 생각은 없었습니다. 부동산을 하고 있는 후배가 이곳을 소개했고 와보니 620평의 토지위에 120평의 창고가 있었는데 처음엔 망설였지만 결국 매입을 했습니다. 하지만 밤이면 불빛하나 없는 적막하고 캄캄한데 엄두가 나지 않았습니다.


푸짐한 보양식2.jpg


도저히 어떤 가망성도 없는 이곳에서 무엇을 했으면 좋을까
? 하는 고민 끝에 결론은 식당이었습니다. 아무것도 없는 벌판에서 무슨 식당을 하느냐고 만류하는 지인들도 있었지만, 하나님 앞에 기도를 했고, 120평되는 창고를 안과 밖을 멋지게 인테리어를 하고 식당 주변도 아름답게 조성하여 누구든지 한번 오면 기억에 남을 수 있고 다시 찾을 수 있는 경관 속에 아름답고 아늑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게 시설을 한 것입니다. 그렇게 해서 하늘애찬이란 상호를 걸고 동충하초 오리요리전문점을 오픈하여 홍보를 많이 했습니다. 식당은 한동안 잘 되었습니다. 소문이 나기 시작하여 이제는 예약을 해야 할 정도로 잘 되었습니다.




조류독감과 광우병 파동으로 엄청난 시련과 좌절감도 있었다는데?
, 식당을 오픈한 그해는 영업이 잘 되었는데 그 이듬해 이명박 대통령 취임 이 후 조류독감 확산과 광우병 파동으로 전국이 공포에 떨면서 식당들은 된 서리를 맞았고 줄줄이 폐업을 하는 등 힘들었습니다. 그때를 생각하면 지금도 생각나는 게 많습니다. 너무 힘들었기 때문입니다.





동충하초 오리요리전문점이 꾸준하게 소문이 난 비결은?
, 동충하초를 넣은 오리요리는 기도하면서 노력하고 배우고 한 것인데 하나님의 은혜로 소문이 났습니다. 오시는 분들은 전문적으로 맛있게 영양가 높은 보양식이라며 인정을 해 주셨고, 또한 맛있다는 소문이 구전을 통해서 또는 신문광고효과로 인해 손님들이 끊임없이 찾아주셨습니다. 동충하초 오리요리는 보양식으로서 특별한 노아우도 있겠지만 꾸준한 노력과 멋진 인테리어로 분위기가 살아나고, 식당주변에는 쉼터가 있고 운치 있는 경관을 만들었으며, 친절과 최선의 서비스로 손님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또한 저의 오리요리를 잡수어 보신 분들은 담백하면서도 맛이 좋다는 평가를 후하게 해주십니다. 그래서 꾸준하게 영업을 잘하고 있습니다.



언제 주님을 영접하였으며, 지금 출석하는 교회는 ?
저는 20대 중반에 결혼했고, 시댁어른께서 교회를 나가시는 그 모습이 참 좋아서 처음 교회를 따라 간 것이 신앙생활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 후 여의도순복음교회를 출석하면서 침례를 받았습니다.

당시 몸이 많이 아팠는데, 하나님은 제게 기도를 하게 만드셨고, 자신도 모르게 눈물 콧물을 쏟아가며 기도를 했습니다. 게다가 편도선까지 몸을 괴롭히는 때에 기도를 했는데 편도선이 간곳이 없었습니다. 몸도 가볍고 폐결핵도 치료되었습니다. 그 후 지금까지 한 번도 아픔을 모르고 살고 있답니다. 하나님의 은혜가 너무 크고 좋아서 십일조와 감사헌금을 드리며 감사와 영광을 하나님께 돌려드립니다.

아울러 저는 일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하지만 하나님은 일을 해도 위에서만 일하게 하셨고, 중직을 맡아서 일하게 하십니다. 얼마 전에 에베소서 6:19절 말씀에서 바울은나를 위하여 구할 것은 내게 말씀을 주사 나로 입을 열어 복음의 비밀을 담대히 알리게 하옵소서라고 하셨는데 이제는 말씀을 묵상하면서 자꾸 깨달아짐을 느끼게 되어 감사하고 또한 말씀을 묵상하면서 자신을 위하여 기도하게 됩니다. 우리가 부모의 마음을 모르면 불효하게 되듯이 우리가 하나님의 마음을 알지 못하면 하나님 앞에 순종할 수 없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하늘애찬 서명희 권사5.jpg
 

 ◆
식당운영의 묘미는 친절하고 최선을 다한 서비스라고 했는데?
 네, 신앙인으로서 하루의 시작은 항상 감사하는 마음이며, 식당을 찾아오는 분들에게 항상 감사의 인사를 하고 있습니다. 많고 많은 식당들을 두고 이곳까지 오신 손님들을 볼 때 감사가 안 나올 수 없습니다. 저는 이곳에 와서 변한 게 많습니다. 예전에는 어린아이처럼 하나님을 찾았고, 목사님을 찾았고, 무슨 일만 생겨도 목사님을 찾았는데, 이제는 그러한 신앙이 변하여 하나님만 전적 의지하게 되었습니다. 한때는 신앙생활에 있어서 영적 사춘기를 겪었고 짜증도 내고 시험에 들고 누군가가 조금만 터치를 해도 눈물을 흘리는 등 많이 울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누구에게 권면도 할 수 있는 성숙한 단계가 아닌가 싶습니다.

그리고 저의 남은 삶은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일을 하면서 사는 게 꿈입니다. 앞으로 하나님이 저를 어떻게 사용하실지 몰라도 하나님이 쓰시는 깨끗한 그릇이 되기를 원하고 기도하고 있습니다.


동충하초와 오리고기는 보양식으로 어떤 효능이 있는지요?
하늘애찬을 찾는 분들은 수준 높은 미식가입니다. 동충하초가 들어간 오리요리는 그 효능이 뛰어나고 맛과 조화를 이룬 보양식으로 소문이 나 있습니다. 당뇨와 성인병예방에도 효과가 있고 아무리 먹어도 물리지 않은 이로운 고기라고 합니다.


영종도 서명희 권사1.jpg 동충하초
(冬蟲夏草)의 효능에 대해 전문가들의 책과 인터넷을 보니빈혈을 치료하고 탁월한 항암효과를 가지고 있으며 신체의 면역력을 증강시키는 효능이 있어서 기초체력이 떨어지고 허약한 사람이 꾸준히 복용할 때 도움이 되고, 또한 신체의 노화를 예방하고 혈압과 혈당을 정상적으로 이끌어주는 효능이 있어 당뇨의 치료에도 도움을 주고, 항균작용에 탁월하며 고혈압을 막아주고 신장기능을 건강하게 만들어주며 천식치료에도 효능이 있다고 합니다. 또는 감기나 폐결핵 등의 질병을 예방하고 치료하며 피로회복과 스트레스 해소에 효능이 있다고 합니다.

둘째는 오리고기의 효능을 보면불포화 지방산이 많이 포함 되어 있고, 불포화 지방산은 체내에 쌓인 지방의 배출을 촉진하여 혈액순환에 도움을 주며 콜레스테롤과 수치를 낮춰준다고 했고, 또는 칼슘과 아미노산이 풍부하고, 칼슘은 골다궁증을 예방해 주고 아미노산은 간 기능을 활성화 시켜 간 해독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오리는 영양성분이 고루 있어 항산화작용에 도움을 주고, 이를 통해 피부세포노화를 늦춰 주고 체력을 길러 주며, 이 외에도 변비예방, 시력 증진, 다이어트, 산모나 탈모를 막아준다는 기록이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살롬

   영종도 소문난 맛자랑 친절과 서비스  동충하초 오리요리전문점 아래 전화 문의...

하늘애찬 안내012.JPG


   www.
하늘애찬.kr 홈피를 자세히 알 수 있음... JTNTV방송 지저스타임즈 추천된 음식점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지저스타임즈 JTNTV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