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중 전국 경목활동 행사계획 예정

  

 지난 5월 25일 오전 11시 경기지방경찰청교회에서 전국시도 경목실장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제주지방경찰청)박종호 목사 사회로 1부 예배가 진행되어 (충북청)박대훈 목사가 기도를, (서기, 해경청) 김정봉 목사가 성경봉독을 하고, 특별기도에 1. 대통령과 나라안정을 위하여 (서울청)고재동 목사, 2. 경찰청과 법질서 확립을 위하여 (중앙경찰학교) 남병습 목사, 3. 경찰선교와 경기경찰청을 위하여 (경찰병원)이긍하 목사 등이 각각 기도했다.

(경남청) 고동태 목사는 이날 설교에서“먼저 쓴 글”이란 말씀을 선포하고, (경기지방경찰청장) 오현오 치안정감, (전 교경협의회장)최병두 목사 등이 축사를 했다. 이어 (총무, 강원청)오승룡 목사의 광고와 (전회장,부산청)이재완 목사가 축도를, (전남청)이형만 목사의 만찬기도가 있었다.





이날 전국시.도 경목실장회 임원

대표회장 : 박봉상 목사(경기청 경목실장),
부회장 : 김승동 목사(경북청), 김효섭 목사(인천교회), 김종호 목사(충남청), 이상열 목사(경남청), 이형만 목사(전남청), 민홍기 목사(경북청),
총무 : 박종호 목사(제주청), 부총무 : 권오연 목사, 서기 : 김정봉 목사(해경청), 회계 : 문세춘 목사(충북청) 감사 : 오승룡 목사(강원청) 이신기 목사(서울청)등이다.

  대표회장 박봉상 목사는 임원회에서 행사계획을 발표하고 10월 중 전국의 경목들과 뜻을 같이하여 경목활동을 점검하고 부족한 부분을 재충전하는 기회를 갖고, 경목실장들은 분기별로 모여 경목활동을 점검 새로운 방향을 모색하는 것과, 경목실장 위로회를 추진해서 경목활동에 수고한 경목실장들을 위로 할 것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