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감하게 변혁을 주도하는 주역이 되자


 경인부흥사협의회(이하-경부협)장창윤 목사 대표회장 취임감사예배가 지난 4월 25일 정오 12시 서울 강서구 화곡4동 효신교회(담임 박정엽 목사)에서 드려졌다.

이날 수석상임회장 박정엽 목사 사회로 진행된 1부 예배에 강사단장 김장열 목사 기도와 실무국장 김대원 목사가 성경봉독을 하고, 효신교회 중창단이 특별찬양을 맡았다. 부총재 손대영 목사는 “영적 지도자”란 제하의 말씀을 선포하고, 복음가수 김재규 집사가 헌금 특송을, 재정국장 김강열 목사가 헌금기도를 했다.


이어 2부에 사무총장 고명복 목사 사회로 진행되어 회원대표가 대표회장 장창윤 목사에게 취임패를 전달하고, 대표회장 장창윤 목사가 부총재 손대영 목사, 지도위원 정기남 목사(본지 발행인)에게 추대패를 각각 전달하고, 자문위원 류성열 목사, 이형진 목사, 수석상임회장 박정엽 목사, 실무국장 김대원 목사, 등 각각 감사패 전달식과 임원들과 실무진 각자에게 임명장을 전달했다.

이어 예능국장 선명숙 몸찬양단의 축하워십과, 김재인 목사(웨신총회 부흥사협의회 강사단장)가 대표회장 장창윤 목사의 약력소개가 있었으며, 대표회장 장창윤 목사가 취임인사를 했다. 장 목사는 취임사에서 “새 시대에 새 역사를 전개하시는 위대하신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며 이 자리를 빛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를 전하고, 우리의 푸른 가슴속에 십자가의 흔적이 있고 우리의 뛰는 가슴속에 성령의 불이 타고 있다면 이제 우리는 주님의 명령에 순종하여 경부협 회원임을 자부하고,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만천하에 선포하며, 변화무쌍한 이 시대에 과감하게 변혁을 주도하는 주역이 되어 Blue Color의 승리를 이루는 부흥사들이 되자고 주문했다.


또한 자문위원 이형진 목사, 한부협 대표회장 정민철 목사 등이 축사를, 지도위원 정기남 목사(본지 발행인)가 격려사를, 우리농산물살리기운동본부의 후원사업 설명을 가졌으며, 예능국장 선명숙 몸찬양과 사무처장 곽영민 목사가 광고를, 이날 한국부흥사협의회 여성대표회장 이경은 목사(진주초대교회)와 부교역자들과 함께 장 대표회장을 축하하고 자문위원 류성열 목사 축도로 마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