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부협 초대 여성대표회장 취임감사예배드려


한국부흥사협의회(대표회장 정민철 목사)는 진주초대교회 담임 이경은 목사를 여성대표회장으로 추대, 본 협의회 초대 여성대표회장으로 취임감사예배를 지난 4월 18일 경남 진주시 망경동 진주초대교회에서 드렸다.

부총재 장창윤 목사 사회로 1부예배가 시작되어 준비위원장 정기남 목사(본지 발행인, 준비 위원장)기도와 김태곤 목사(진행위원장)가 성경봉독을, 한부협 총재 피종진 목사는 창세기 13:14~18절을 인용 “동서남북을 바라보라”는 제하의 말씀을 선포했다.


2부 취임식에서 총재 피종진 목사는 여성대표회장 취임패를 이경은 목사에게 전달하고, 한부협 초대여성대표장 이경은 목사가 취임인사를 했다. 이 여성대표회장은 “하나님 앞에 감사와 영광을 돌린다고 말하고, 한부협 총재 피종진 목사와 대표회장 정민철 목사, 순서를 맡은 목사들에게 감사를 전하고, 이를 위해 기도해 주시는 진주초대교회 성도들에게도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어 이경은 목사는 하나님께서 주신 사역이기에 땅끝까지 복음을 전하는 일과 하나님의 언약을 굳게 잡고 세계민족에게 복음을 전하라는 사명을 주신 것으로 알고 희생을 각오하고 뛸 것이라고 했다.


또 이경은 여성대표회장은 한 사람의 희생은 하나님의 나라를 세우는 일이기에 이는 엄청난 축복이라고 말하고, 또한 가장 큰 용사와 같은 것이며, 우리는 사명을 다하여 일해야 할 것을 성도들과 동역자들에게 주문하고 다짐하면서 세계의 비전을 않고 이 일에 한국부흥사협의회와 함께 땅 끝까지, 세상 끝날까지 뛸 것을 약속하고 충성을 다짐했다.

이어 최영철 전도사가 “은혜가 아니면”이란 찬양으로 축가를 하고, 대표회장 정민철 목사의 축사가 있었으며, 한부협 총재 피종진 목사 축도로 마쳤다.


한부협 여성대표회장 약력
연세대 연합신학대학원 신학과, 연세대 연합신학대학원 상담전문반 1기,
연세대 연합신학대학원 연합동문회 이사 역임.
연세대 동문 부흥신학 협의회 여교역자 회장 역임
21세기 세계영성부흥운동본부 여부흥사 상임회장역임
미국 트리니티 신학대학 및 대학원 명예 기독교 교육학 박사(Ed.D)
국제 우드스탁 스쿨(Woodstock School)명예부모(현)
국회정치인, 경제인, 목회자 선교연합회 총재(현)
아바드선교회 이사장(현)
기독교 대한 하나님의 성회 경남지방회장(현)
연세대 기독인 총연합회 총재(현)
아바드 리더 시스템 교육원장(현)
한국부흥사협의회 여성대표회장(현)
순복음진주초대교회 담임(현)

수상 경력
뉴스피플 2007 대한민국 혁신 경영인 대상(종교계 부문)수상
헤럴드경제 2007 대한민국 올해를 빛낸 인물(종교인 부문)수상
서울신문 VISION 2007 화제의 인물 선정
2008 장한 한국인 상 대상 수상(뉴스웨이신문사 주최)
대한민국 선진 경영 대상 수상(경향신문 주최)
자랑스런 연세인 연신원상(선교부문)수상
한국부흥사협의회 주최 (목회부문 대상)수상


 기독교대한하나님의성회 순복음진주초대교회, 꿈이 이루어지는 교회요 남편을 세우고 아내를 힘있게 하며 자녀를 성공시키는 진주초대교회 담임 이경은 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