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자 사인은 사탄의 상징임을 알아야!
존 레논의 대표곡 이매진(Imagine)에 맞춰, V자는 사탄에게 경의를 표시


 1.
김연아의 새로운 갈라 이매진과 V 사인은 무엇을 의미하는가?
 지난달 21일 김연아는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 특설 아이스링크에서 2013 새로운 갈라이매진을 선보여 많은 갈채를 받은 바 있다.

 스포츠 서울에 올라온 기사에 의하면 이날 김연아는 안무 중 손가락으로 V자를 그리는 동작을 보여 화제가 되었다. 아이스쇼 이후 가진 기자회견에서 기자들이 이에 대해 묻자 김연아는 안무 중 손가락으로 V자를 나타내 보였다나도 그 의미를 잘 몰랐는데, 안무가인 데이비드 윌슨과 이야기하며 평화를 뜻한다는 것을 알았다V사인에 담긴 의미를 고백했다.

  이어사진 찍을 때만 하는 자세라서 조금 쑥스러웠지만 그래도 자신 있게 손가락으로 V자를 내밀었다며 색다른 안무에 대한 느낌을 덧붙였다.” 김연아는 새 갈라이매진; 뒷이야기로“V 안무 쑥스러웠다고 전했다.

사진은 존 레논의 이매진에 맞춰 안무를 하던 도중에 손으로 V사인을 보여주고 있다.

 2. V자 사인은
우리에겐 일반적으로 승리의 사인으로 알려져 있지만, 위의 기사에서처럼 서양에서는 V 사인이 평화를 의미하는 상징으로 알려져 있다. 60, 70년 대 크게 유행했던 이 사인은 대중들에겐평화의 상징으로 알려져 졌다. 하지만 v 자 사인이 실제로는 이전부터 사용되었던 오컬트 사인이었다는 사실을 아는 사람은 거의 없을 정도이다.

  v자 사인의 진짜 의미를 알려면 18세기 일루미나티가 창립할 당시로 거슬러 올라가보아야 한다. V 사인은 일루미나티의 창시자인 Adam Weishaupt의 사탄의 다섯 가지 법과 연관되어 있다. 로마숫자로 V는 숫자 5를 의미하며, Adam Weishaupt가 바로 그런 의미에서 V 사인을“(사탄의) 다섯 가지 법을 의미하는 상징으로 사용하였다.

  이 외에도 V는 유대교 신비주의인 카발라 신앙과도 연관이 있다. 히브리어 알파벳의 6번째 문자인 (와우, WAW) 또는 바브(VAV)로 발음)는 옷(nail), 핀을 의미하는 단어인데, 사탄 숭배자들 사이에선‘The Nail'이 사탄을 의미하는 비밀스런 명칭 중에 하나로 알려져 있다. 사탄을 의미하는 또 다른 사인 Pentagram(오각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숫자 5를 의미하고 있는 V 사인은 프리메이슨과 마녀들 사이에서 사탄의 은총을 빌거나, 혹은 사탄에 대한 경의를 표현하는 수단으로 사용되고 있다.

 3. 레미레라블과 이매진(Imagine) 그리고 V 사인은
김선수 자신이 선택한 것인지, 아니면 안무를 담당하고 있는 데이비드 윌슨의 선택인지 구체적인 것은 알 수 없지만, 최근 김연아의 피겨 안무에 사용되고 있는 음악들과 동작들이 일루미나티의 상징과 어젠더를 보여주고 있는 것 같아 염려스럽다.

a. 레미제라블과 프랑스 혁명
김연아의 성공적인 재기를 알려준 레미제라블은 일루미나티 문학가로 알려진 빅토르 위고의 작품이다. 이 작품의 배경이 되고 있는 프랑스 혁명은 일루미나티가 성공한 첫 번째, 정치 사회적 변혁 사건으로 알려져 있다.

  프랑스 혁명은 타락한 왕조로 인하여 고통당하던 민중들에게 새로운 세상(New World)’을 세상의 질서(New World Order)를 만들어 간다는 일루미나티의 어젠더가 최초로 역사 속에 실현된 기념비적인 사건이 바로 프랑스 혁명인 것이다.

  b. 존 레논의 이매진(Imagine)New World Order
김연아의 새로운 갈라에 사용된 이매진은 비틀즈의 멤버였던 존 레논의 대표곡으로 일루미나티의 이상(New World Order에 대한 비전)을 가장 잘 묘사하고 있는 노래로 알려져 있다. 이 노래는 일루미나티의 제전으로 치러진 지난 런던 올림픽 폐막식에도 등장했었다.

노래 가사를 살펴 보면 이렇다. **영어와 한글로 번역된 노래....

Imagine there's no heaven
천국이 없다는 상상을 해보자.

It's easy it you try
시도해본다면 그렇게 어려운 일도 아닐 것이다.

No Hell below us
우리 아래 지옥도 없고

Above us only sky
우리 위에는 하늘만 있다는(성경에서 말하는 천국은 존재하지 않는다는)생각을 해보자,

Imagine all the people living for today
모든 사람들이 오늘만을 위해서 살아가는(내세를 생각지 않는)세상을 상상해보자,

Imagine there's no countries
국가들이 사라진 세상(세계정부에 모든 국가들이 흡수된 세상)을 상상해보자,

It isn't hard to do
별로 어렵지 않을 것이다.

Nothing to kill or die for
서로 죽고 죽이는 일이 없는

No religion too
종교도 사라진 세상을 상상해보자,

Imagine all the people living life in peace
모든 사람들이 평화롭게 살아가는 세상을 상상해보자,

I wonder if you can
이런 상상을 할 수 있겠지요?

No need for greed, no hunger
욕심도 굶주림도 없는

A brotherhood of man
형제에만 존재하는(메이슨들이 자신들의 조직을 형제단이라 부르지 않는가?)

Imagine all the people sharing all the world
모든 사람들이 세상을 함께 공유하는 상상을 해보자.

You may l 'm a dreamer
당신은 나를 공상가라고 할지 모르겠다.

But l 'm not the only one
하지만 이런 생각을 가진 사람이 나 혼자만은 아니다(은근히 자신들의 세력을 과시하고 협박하는 느낌이 든다).

I hope someday you'll join us
언젠가 당신도 우리와 함께 했으면 좋겠다(함께하지 않는 사람들은 공공의 적으로 간주되어 처형될 것이다).

And the world will live as one
그러면 세상은 하나가 될 것이다(일루미나티의 지배아래 하나되는 세상 이것이 바로 New World Order인 것이다).

위에서 언급한데로 존 레논과 일루미나티들이 꿈꾸는(Imagine) 세상은 천국도 지옥도, 내세도 부인하며 일루미나티의 지배아래 하나 되는 세상(New World Order)이다. 이 이상에 동참하지 않는 자들은 결국인류의 평화를 해치는 공공의 적으로 낙인 찍혀 제거의 대상이 될 것이다. 레미제라블(프랑스혁명)로 시작된 일루미나티의 꿈(NWO)은 존 레논의 Imagine이 현실이 될 때 완성될 것이다.

c. 이매진과 V 사인
일루미나티의 이상을 노래한 존 레논의 대표곡 이매진(Imagine)에 맞춰, 사탄에게 경의를 표시하는데 사용하는 손동작 V를 보여준 것은 어찌 보면 가장 어울리는(?) 안무라 할 수 있을 것이다. 문제는 이러한 노래와 안무가 가진 오컬트적인 의미를 알 수 없는 김연아 선수가 평화의 사인이란 말에 속아 사탄에게 경의를 표현하는 이 사인을 보여주고 있다는 것이다.

김연아 선수 뿐 아니라 모르고 있으면 우리 기독교인들, 목회자들조차 누구나 자신들도 모르는 사이에 저들에게 이용당할 수 밖에 없다는 것을 알아야 하며 행사 때나 사진을 찍을 때 다시 한 번 생각해 보아야 하며 손가락으로 V자를 보이지 않는 것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