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신 대한노회 제10회 정기노회 종료





 대한예수교장로회
(웨신) 대한노회(노회장 장한국 목사) 지난달 8() 오전 1130분 충남 천안시 성환읍 매주리 소재 제자교회(담임 김정미 목사)에서 개최되었다.

대한노회 서기 박민규 목사(백호샬롬교회)인도로 1부 예배가 진행되어 박명자 목사(도원생명수교회)가 기도를, 심종수 목사(시온교회)는 살후2:1~8절을 봉독하고, 유윤주 목사(조에교정선교회)의 특별찬양으로 하나님 앞에 영광을 돌려드렸다.

대한노회 노회장 장한국 목사(주사랑교회)영적으로 분별하며 깨어있자라는 제하의 말씀을 통해 참석자들과 노회 총대들이 많은 깨달음과 은혜로 하나가 되는 역사 속에 장한국 노회장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이어
2부 성찬식에서 부노회장 오상렬 목사(승리교회)의 집례로 윤장석 목사(소망교회), 김정미 목사(제자교회)가 분병위원과 분잔위원을 맡아 봉사했다.

식사 후 노회장 장한국 목사의 사회로 3부 회무처리에 들어가 박종연 목사(카이노스교회)의 기도로 서기 박민규 목사의 회원점명에 이어 노회장의 개회가 선언되었다. 이어 화기애애한 가운데 신 안건토의에 들어간 대한노회 총대들의 토의진행은 긍정적인 분위가 모범적이었다.

이날 차기 내회장소가 결정되고 노회장이 폐회를 선언한 후 제4부 노회장의 인도에 유윤주 목사의 기도로 폐회예배에서 노회장 장한국 목사의 말씀 선포와 축도로 성노회를 마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