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저스타임즈 부흥사협의회 총재취임 알림


                  본지 부흥사협의회.JPG

 지저스타임즈
(대표이사 정기남 목사)는 지난 12월 부흥사협의회를 발족하고 오는 22() 오전 11시 한국백주년기념관 4층 제3연수실에서 2013년 제2차 이사회 및 부흥사협의회의 총재 이효은 목사(화정충현교회 담임목사) 취임식이 있게 됩니다.

많은 부흥단체가 있지만 본지는 특별한 취지에서 발족된 언론사 지저스타임즈 부흥사협의회의 단체입니다.

국내를 비롯 오대양육대주를 향해 저의 신문방송은 지면과 전파(인터넷)로서 복음의 나팔수로 시대적 사명을 다하고자 발족된 부흥사 단체입니다.

가장 낮은 자세로 농어촌 선교를 위하여... 대도시는 물론 중소도시에 있는 개척교회에도 불러주시면 언제든지 달려가 복음을 전할 것입니다.

즉 교회는 있는데 재정이 어려워 부흥회를 열고자 하는 마음은 갈급하지만 여건상 강사를 초청할 수 없는 교회가 있다면 기도하시고 연락주시면 지역복음화를 위하여 달려갈 것입니다.

지저스타임즈 JTNTV방송 부흥사협의회(총재 이효은 목사)는 총재를 중심으로 전국 22개 지사를 순회하며 집회를 가지면 해외 27개국 지사에도 선교사와 함께 복음을 외칠 것입니다.

전국 시도, 중소도시, 농어촌, 낙도에 이르기까지 저의 부흥사협의회는 뛸 것입니다. 함께 손을 잡고 기도하며 말세 영원한 복음으로 성시화운동에 뛰겠습니다.

이곳에 뜻이 있는 분이라면 아래 연락처로 문의해 주십시오... 저의 신문방송은 ()한국기독교총연합회와 ()한국교회연합회 및 각 교단에 출입기자를 두고 있는 초교파 신문방송이며 부흥사협의회입니다.

 

                                         지저스타임즈 부흥사협의회

                            대표이사 : 정기남 목사(지저스타임즈 및 JTNTV방송
                           총        재 : 이효은 목사(화정충현교회)
                          사무  국장 : 곽영민 목사(인천등불교회, 예수능력치유센터 원장
                          지저스타임즈 신문방송사 연락처 : 대표이사 010-5468-6574
                                                             사무국장 : 010-2080-06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