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 3개단체연합, 2013 신년하례 감사예배
이사장 양정섭, 총재 김권현, 대표회장 박형렬 등 연합해



사단법인 한국기독교개혁교단협의회, 사단법인세계개혁교회연합회, 사단법인 한국개신교교단협의회 등 3개 단체가 연합하여 지난 128() 오전 11시 여전도회관 2층 루이스기념관에서 3개 교단 총회장, 총무 대표 등 200명이 모여 신년감사예배를 드리고 새로운 한 해를 더욱 헌신할 것을 다짐했다.

이날 예배는 ()세계개혁교회연합회 상임부총재 노종관 목사의 진행으로 시작되어, ()세계개혁교회연합회 대표회장 최옥석 목사의 기도와, 예장합동부흥총회 부총회장 서경숙 목사가 성경 창세기 45:5-8절을 봉독하고, 개혁중창단의 찬양에 이어 ()한국개신교교단협의회 대표회장 박형렬 목사는덕담의 신년하례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선포했다.

박 대표회장은선을 베풀며 이해와 용서하는 한해가 되고, 우리에게 기회를 주신 하나님만 바라보고 열심히 섬기며 연합하여 하나님의 역사를 이루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나라와 민족을 위하여예장 예합총회 정 헌 목사가 기도를, 한기협, 세교연, 한개협 발전을 위하여예장기도총회 총회장 김정환 목사를, 세계평화와 남북통일을 위하여 증경총회장 양인천 목사가 기도 했다.

아울러 ()한개협 이사장 양정섭 목사의 신년사가 있었으며, 3개 단체장의 인사말씀은 대한예수교개혁총회 총회장 강희준 목사가 전하고 광고한 후 ()한국기독교개혁교단협의회 이사장 양정섭 목사 축도로 마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