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기총,‘한국기독교의 밤준비에 박차

10-2 한기총 로고03.jpg 한국기독교총연합회
(대표회장 홍재철 목사)는 오는 1214() 63컨벤션 센터에서 한국기독교의 밤을 준비하고 있다. 매년 12월에 개최된 이 행사는 교계와 국가 그리고 사회 각 분야에서 한국 기독교와 나라를 위해 수고하시는 지도자들을 모시고 2012년을 결산하면서 하나님께 감사하고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을 나누며 서로 격려하시는 시간을 갖고자 마련하게 된 것이다.

특별히 이번 한국기독교의 밤에서는 정치, 경제, 사회, 문화 등 다방면에서 한국 기독교를 빛내고 지대한 공헌을 하신 분들께 최고 지도자상을 수상할 계획이다. 현재 한국기독교의 밤준비위원회를 중심으로 심사위원들이 구성되었으며, 공헌 정도와 영향력 등을 고려하여 평가기준을 마련, 심사 중에 있다.

대표회장 홍재철 목사는 지금의 한국 기독교가 있기까지는 수많은 분들의 눈물과 기도, 열정과 헌신이 있었다그 중에서도 이번 한국기독교의 밤에서는 최고의 지도자들께 상을 드림으로 한국교회 성도들이 그분들의 열정을 본받아 성장의 한계를 넘어 기독교 중흥의 시대가 열릴 수 있도록 전진하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취지를 밝혔다.

한편, 기존 한국교회의 밤에서 한국기독교의 밤으로 명칭이 변경된 금년 행사는 범종교적 차원으로 영역을 확대시키며, ()한국종교지도자협의회 소속 7대 종단 지도자들도 초청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