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은 목사 연신원 제17대 총문회장 취임
            연신원의 위상을 세우는 일에 여러 단체들과 힘을 합하여 열심히 달려가겠다 다짐


이경은 목사006.jpg


 진주초대교회 이경은 목사는 지난
1121() 오전 11시 청원진주초대교회(충북 청원군 남이면 척산리)에서 연세대학교 연합신학대학원 제17대 총문회장에 취임했다.


이경은 목사003.JPG


 연신원 제
17대 총동문회장 이경은 목사(진주초대교회)는 취임사에서감사합니다. 먼저 이 자리를 허락하신 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그리고 이 자리를 빛내주시려고 참석하신 우리 성경연구원 목사님들과 초대교회 성도님들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순서를 맡아 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를 드리고 특별히 제가 이 자리에 설 수 있도록 도와주신 증경회장님들과 선배동문님들과 임원되시는 분들과 많은 동문들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저는 작고 큰일을 겪을 때마다 고백하는 말이 있습니다. 여태껏 하나님께서 하셨습니다. 지금도 하나님께서 하시고 계시고 앞으로도 하나님께서 하실 일이라 고백합니다.

연세대연합신학대학원 총동문회 17대 회장을 맡고 또 한번 이런 고백하기를 소원해 봅니다. 제가 광주의 뜨인돌교회라는 교회를 찾았을 때에 게시판에 기러기 여정이라는 글이 있었습니다. 그 글을 기록하고 한 자매님의 고백이 있었습니다. 꼭 교회의 모습 같다.

그 말은 정말 많은 사람들을 감동으로 깨우치고 정말 감동으로 우리에게 다가왔습니다. 기러기들은 40,000Km를 날아갑니다. 40,000Km를 날아갈 때에 앞선 기러기가 길의 양력을 갈라주므로 71%를 따라오는 기러기들이 쉽게 날아갈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그런데 이 앞선 기러기가 이렇게 날아 갈 수 있는 힘을 공급 밭는 것은 뒤에서 따라오는 기러기들이 V자 대열을 이루며옹키 옹키하며 앞서 가는 리더 기러기힘내라 힘내라 우리가 있다. 힘내라하고 응원해 주기 때문에 이렇게 V자 대열을 이루며 갈 수 있다는 그런 기록이었습니다.

저는 제 자신이 부족하지만 제가 부족한 걸 제일 잘 알고 있습니다. 이 자리에 선 자체가 부족함입니다. 그런데부족하다, 부족하다, 이 소리 듣는 것보다 힘내라, 힘내라하고 응원해 주시면 40,000Km나 되는 먼 여정을 나는 기러기처럼 저도 이 한해를 잘 달려서 정말 우리 증경회장님께서 저에게 부탁하신 것이 연신원의 위상을 세워라 정말 이 위상을 세우는 일에 동문들의 여러 단체들과 힘을 합하여 열심히 달려가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하고 취임인사를 했다.


이경은 목사001.JPG


이날 연신원 총동문회 제
17대 대표회장 이경은 목사 취임식에서 강영선 목사(준비위원장, 수석부회장)의 사회로 진행되어 이희수 목사(부회장)의 기도, 김진옥 목사(총무)가 성경 마2:1~5절을 봉독하고, 정진태 장로(순복음진주초대교회)가 환영사를, 마하나임찬양대(순복음진주초대교회)의 특별찬양이 있은 후 홍재철 목사(증경회장, 한기총 대표회장)협력하며 비상하는 동문회라는 제하의 말씀을 선포했다.

이금옥 목사 특별기도.JPG


 이어 정원모 목사
(증경회장), 정상업 목사(홍보부회장), 이금옥 목사(운영부회장), 안호원 목사(교육부회장) 등이 특별 기도를, 엄주갑 목사(회계)가 헌금기도를, 연신원 제17대 총문회장 이경문 목사의 취임사가 있었다.

이어서 엄신형 목사(증경회장), 박성배 목사(기하성총회장)가 격려사를, 김병운 목사(증경회장), 엄정묵 목사(증경회장), 이양호 목사(연신원 대학원장 겸 학장) 등이 축사를 했다.


이경은 목사002.JPG


이날 총문회장 이경은 목사는 직전총동문회장에게 공로패를 증정하고
, 이양호 목사는 총문회장 이경은 목사에게 취임축하패를 수여하고, 배진구 목사(사무국장)의 광고가 있은 후 황원택 목사(증경회장)의 축도로 마쳤다.


이경은 목사005.JPG

   제
17대 총동문회 조직은 아래와 같다.

증경회장 김성광, 류수풍, 백승억, 한승설, 홍재철, 엄신형, 황원택, 김병운,엄정묵, 윤호균, 장향희 목사... 명예회장 이양호 박사, 직전회장 김헌수 목사, 총동문회장 이경은 목사, 수석부회장 강영선 목사, 홍보부회장 정원모 목사, 선교부회장 정상업 목사, 운영부회장 이금옥 목사, 교육부회장 안호원 목사, 부회장 강대석, 고창곤, 권병오, 김대성, 김문회, 김병수, 김복남, 김옥정, 김찬양, 도옥희, 서재은, 소강석, 엄기호, 엄바울, 유중현, 이희수, 최해권 목사, 사무국장 배진구 목사, 총무 김진옥 목사, 서기 엄기영 목사, 회계 엄주갑 목사, 부서기 김희준 목사, 부회계 김진원 목사, 부총무 박진섭 목사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