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혜교회 입당 및 임직감사예배 드려


              전 교인 힘을 모아 새운 성전 은혜교회(담임 김성옥 목사)

대한예수교장로회 은혜교회(담임 김성옥 목사)가 지난 2월 24일(화)오전 11시 경기도 의왕시 삼동 174-1 소재에 새 성전을 건축하고 입당감사예배와 임직식이 거행되었다. 은혜교회는 1986년 9,30일 설립되었으며 “예수중심, 말씀중심, 선교중심으로 서있는 교회”라는 표어아래 중형교회로 우뚝 섰다.


이날 오전 11시 증경노회장 정근화 목사 사회로 진행된 예배에 (서부노회장)정선경 목사 기도와 (증경노회장) 김명제 목사가 성경봉독을, 은혜교회 찬양대의 특별찬양에 이어 총회장 신용현 목사가 “잘 하였도다”라는 제하의 말씀을 선포했다.

이어 김선주 장로, 김상천 안수집사, 이금남, 황사연, 최현순 권사 등이 은혜교회를 섬기며 충성봉사와 헌신할 것을 다짐하며 임직을 받았다.

이날 권면에 김선주 장로에게 (텃골사랑교회) 강찬기 목사, 안수집에게 (총회부흥사회장)김송수 목사, 권사에게 (중부협의회회장)정학채 목사, 교우들에게 (총동문회장)백성덕 목사 등이 맡았다. 또한 (증경총회장)이봉기 목사, (직전총회장)임장섭 목사가 격려사를, (개혁공보사장)장근태 목사, (개신대학원대학교총장)손석태 박사, (부총회장)김병호 목사, (증경노회장)고태주 목사 등이 축사에 나섰다.

이어 건축위원장 최재중 장로가 인사 및 광고를, 담임 김성옥 목사가 감사 및 공로패 수여를 (개신대학원대학교 이사장) 조경대 목사 축도로 마쳤다.

 

정기남 편집국장 http://blog.paran.com/cupress

jgn88@par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