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신총회 웨신대에 장학금 전달
            양측은 총회와 학교발전을 위해 실무적인 큰 뜻 이뤄!

2.부총회장 이재갑 목사 빛과소금교회.jpg

 예장웨신총회(총회장 이재갑 목사)2012918일 제97회기 공식적인 일정 첫 행보로 웨신대학원대학교를 방문한 자리에서 한동숙 이사장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이날 오전 1130분 웨신총회 총회장 이재갑 목사는 증경총회장 임칠환 목사, 회계 이영풍 목사, 총무 신언창 목사와 동행, 웨신대학원대학교를 방문하고, 한동숙 이사장, 총장직무대행 이호일 부총장, 기획처장 김성욱 교수, 웨민선교회 박우재 교수 등과 간담회를 갖고, 이재갑 총회장은 총회원들이 모은 성금을 한동숙 이사장에게 장학금으로 전달했다.

이날 총회와 학교 양측 관계자들은 학교와의 상호협력 발전을 도모하고 추진하는 다양한 방법을 모색하면서 동반발전을 위한 여러 가지 덕담과 실무적인 많은 얘기를 나누는 의기투합하는 자리가 되었다.

이어 열린 채플시간에는 한동숙 이사장과 교수진, 학생들, 총회 임원들이 자리를 같이하고 총회장 이재갑 목사의 설교를 통해 큰 은혜를 나누었다. 아울러 식당에서 교수들과 함께 중식을 마친 후, 학교 발전기금을 위한 바자회가 열리고 있는 행사장에 들러 재활용품등을 구입하고, 한동숙 이사장, 이호일 부총장, 교수들과 함께 티타임을 갖는 등 화기애애한 자리가 되었으며, 이어 학교발전과  성장하고 부흥하는 웨신총회를 위하여 뜨겁게 기도회를 갖고, 뜻 깊은 일정을 마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