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조찬기도회 제4대 신임회장 박성철장로 취임

 


        (사)대한민국 국가조찬기도회는 2월 24일 오전 7시 여의도 CCMM빌딩 우봉홀에서 ‘국가의 번영과 나라경제를 위한 국가조찬기도회 및 제4대 신?구회장 이?취임식을 갖는 감사예배’를 국회의원 및 교계지도자 300명이 배석한 가운데 하나님께 드렸다.

이날 김장환목사(극동방송 이사장)는 ‘하나님이 함께하시는 사람’ 이란 제하의 말씀을 통해 “국가의 축복의 통로는 오직 기도로 국가지도자를 바로 세우는 기도회가 되길 바란다”고 직시했다.

또한 신임회장 박성철 장로는 “먼저 겸손히 하나님께 기도하는 기도회, 국가지도자에게 복음을 전하는 기도회, 국내외 지회 확대로 국가지도자를 세우는 기도회가 되도록 헌신을 다짐”하는 축사를, 이임하는 직전회장 김영진 장로(국회의원)는 이임사에서 국가조찬기도회가 국가의 번영과 발전을 위한 한국기독교 영적자산이 되길 기도하며 헌신을 다짐했다.

이날 엄신형 목사(한기총 대표회장), 길자연 목사(칼빈대 총장)가 축사와 축하를, 황우여 장로(국회조찬기도회장), 이상득 장로(국회조찬기도회 고문, 전 국회부의장) 등이 격려사와 권면에 나섰다.

이어 장헌일 장로(국가조찬기도회 사무총장)는 국가조찬기도회 역사성과 안정성을 통해 국내외 지도자들을 초청, 온 국민이 연례적으로 참석하는 기도회가 될 수 있게 매년 6월 셋째 주 목요일 개최한다며, 2009년 6월 18일 제41회 국가조찬기도회를 갖는다고 했다.

이날 국가조찬기도회 사회에 신용한 장로(한국기독실업인회 회장), 대표기도 이신웅 목사(신길교회), 성경봉독 정영숙권사(한국에스더구국기도회 회장), 노승숙장로(국민일보 회장)의 ‘국가번영과 나라경제를 위해’, 강성종장로(국회조찬기도회 총무)의 ‘국가조찬기도회와 이?취임 회장을 위해’ 각각 특별기도를 맡았으며, 특별찬양에 “신원에벤에셀성가단”이 맡았다.

또한 국회의원 김기현(국회조찬기도회 총무), 이병석(한나라당기도회 회장), 이윤석, 임두성의원, 국가조찬기도회 증경회장 정근모 장로, 전 국무총리 서리 장상 목사, 노재동 은평구청장, 신영섭 마포구청장, 윤여표 식품의약품안전청장, 오덕교 합동신학대학원대학교 총장, 목창균 서울신학대학교 총장, 한규동 기독교한국침례회 총회장, 이만신 목사, 피종진 목사, 최건호 목사, 정병학 목사, 임동진 목사, CTS 기독교TV 사장 감경철 장로 등 국가조찬기도회 임원 및 교계지도자가 한자리에 배석해 은혜로운 기도회가 됐다.

정기남 편집국장 jgn88@paran.com

http://blog.paran.com/cupre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