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동 대표이사 취임예배 개최


 기독교 뉴미디어의 선두주자, 기독교복음방송 C3TV(대표 인명진 목사)는 오는 3월 3일(화) 오후 4시 롯데호텔월드(잠실) 3층 크리스탈 볼룸에서 ‘공동 대표이사 취임식’을 갖는다.

이날 기독교 미디어 네트워크의 중심으로 거듭나게 되는 C3TV의 공동대표이사 사장으로는 김은호 목사(오륜교회 담임목사)가 취임하며, 이광선 목사(신일교회 담임목사)와 이영훈 목사(여의도 순복음교회 담임목사)가 공동대표이사로 취임한다. 이번 행사는 각 교단 총회장과 교계 유력인사, 언론사 및 기관 관계자 등이 참석하여 C3TV의 새로운 도약을 축하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신임 사장으로 취임하는 김은호 목사는 “기독교 문화를 선도해갈 폭넓은 문화 프로그램, 한국교회의 미래를 짊어지고 나아갈 젊은이들에게 비전을 심어 줄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제작하여, 젊고, 마음이 따뜻해지는 폭 넓은 문화채널로 거듭나겠다.”는 비전을 제시할 것이다.

 1997년 개국하여 개국 12주년을 맞는 C3TV는 기독교PP(방송채널사용사업자)로서 현재 케이블TV, IPTV, 위성방송, 웹TV, 인터넷, 모바일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기독교방송을 송출하여 방송선교에 전력을 다하고 있으며 이날을 시작으로 새로운 10년의 방송선교 사역의 출범을 공적으로 천명하게 된다.(문의 : 02-3219-5601)


공동대표이사 사장 약력

김은호 목사

오륜교회 담임목사

사단법인[프렌즈] 이사장

C3TV기독교복음방송 대표이사 사장

 개혁 신학대학원 졸업

연세대학교 연합신학대학원 졸업

미국 낙스 신학교 목회학 박사 과정
 


공동대표이사 약력

이광선 목사

신일교회 담임목사

한국 기독교 총연합회 공동회장

우크라이나 키예프 신학교 이사장

경안신학대학원 대학교 이사장

 장로회 신학대학 졸업

연세대학교 연합 신학원 졸업

Fuller ACTS 신학원 목회학박사


공동대표이사 약력

이영훈 목사

여의도 순복음 교회 담임목사

연세대학교 신학과 및 신학대학원 졸업

미국 웨스트민스터 신학대학원 석사과정 수료

미국 템플 대학교 종교철학 석사 / 박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