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청소년 여름 성령캠프, 개최
                730~81, 82~4일 경기도 평택 성은동산

목회자사모신문(이사장 피종진 목사, 발행인 설동욱 목사)이 오는 30~81, 82~4일 두 차례에 걸쳐 경기도 평택 성은동산에서‘2012 All New 전국 청소년 여름 성령캠프를 진행한다.

주최 측은참석하는 모든 청소년들이 오직 은혜 받는 일에만 집중할 수 있는 곳이라며마음껏 뛰고 춤추며 찬양할 수 있고, 울고 기도할 수 있는 환경이다. 또 함께 온 참석자들이 그룹으로 둘러앉거나 서서 기도하기 좋으며, 개인적으로 무릎 꿇고 기도하기에도 좋은 환경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여름캠프를 통하여 청소년들은 하나님을 알고 놀라운 변화를 경험하고 새롭게 변화되어 나라의 일꾼으로 한국교회의 미래를 짊어지고 나갈 주역들로 태어나 내일을 기약하는 캠프가 될 것을 확신한다고 말했다.

또한 주강사인 설동욱 목사(예장교회)이번 캠프에는 청소년들이 하나님 안에서 참된 자유를 찾고 자신의 가능성을 깨우는 강력한 성령님의 임재가 있을 것이라며청소년 성령캠프 참석한 누구나 믿음과 비전이 성장하게 될 것이다. 하나님을 만나 성령으로 충만한 사람이 되어 돌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특히 이번 성령캠프 강사진들은 김문훈 목사(포도원교회), 김인환 목사(광교 지구촌교회), 김현철 목사(전 창원고등학교 교목), 전광 목사(백악관을 기도실로 만든 대통령 링컨 등 베스트셀러 작가), 김동환 목사(다니엘학습법 저자), 다니엘김 선교사(USA파송선교사), 크리스티김 선교사(YM하와이열방대학 내적치유 교수), 임우현 목사(하늘향기교회), 문대식 목사(늘기쁜교회), 이선일 원장(코스타 강사, 울산소망정형외과 원장), 설동욱 목사(서울예정교회) 등 청소년 전문 강사들로 채워진다.

말씀 강사 외에도 천관웅 목사, 최인혁 집사, 소리엘 등 최고의 예배 인도자와 CCM 사역자들이 참여한다.

접수 및 문의) 02-2207-8504~5/www.samonews.kr

< 저작권자 ? www.jtntv.kr 지저스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