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장(웨신)중앙노회 주최 청소년연합수련회 공고
?젊은이들이여다시 복음 앞에 서라?

 6차(찬양) 복사1.JPG

대한예수교장로회(웨신) 중앙노회는 201281일부터 4일까지 이 땅의 청소년들이 특히 목회자 자녀들이 복음으로 회복되어지고 성숙한 그리스도의 제자가 되게 하기 위해 목회자 자녀 및 비 자녀 회복 복음집회를 경기도 남양주시 마석에 위치한 수동기도원에서 34일간의 일정으로 실시한다.

집회의 특징이라면 그동안 7차에 걸쳐 구리 왕성한 교회를 중심한 박종천 목사와 박영광 전도사 및 이 사역에 헌신된 여러 사역자들을 스텝으로 하여 연합수련회를 진행한 결과 수련회 참석한 학생들의 간증과 청소년을 참석시킨 목회자들은 놀라운 성령의 역사로 삶과 가치관이 바뀌는 기회였다고 한 결 같이 입을 맞추고 있다.

6차(찬양2) 복사2.JPG

 이들은 십자가 복음이 선포되어 질 때 복음의 능력이 사람을 변화시킴을 믿고
(“하나님의 말씀은 살아있고 운동력이 있어 좌우에 날 선 어떤 검보다 예리하여 혼과 영과 및 골수를 찔러 쪼개기까지 하며 또 마음의 생각과 뜻을 감찰하나니”(4:12)) 복음이 선포되는 곳에 놀라운 성령의 기름 부으심이 있고, 성령의 기름 부으심이 있는 곳에 하나님의 나라가 임하게 되고 하나님의 나라가 임할 때 하나님의 놀라운 능력과 사랑이 임하고 악한 영들이 떠나게 되는 역사하심이 있어 그래서 치유가 일어나고 회복의 역사가 일어난다고 한다.

이에 웨신총회 중앙노회는 이 사역 팀을 주 강사로 이 땅의 청소년들에게 진정으로 그리스도의 계절이 오기를 간절히 사모하는 마음으로 개 교회와 함께 수련회를 개최하였다. 아무리 큰 강이라도 시작은 작은 물줄기에서 시작 되듯이 수련회를 통해 컴퓨터와 성 이탈 등 빠른 속도로 타락해져 가는 청소년 문화가 다시 회복되는 생명의 물줄기의 시작이 되기를 간절히 사모해 본다.



 한편 제
1회 중앙노회 주최 청소년 연합수련회는젊은이들이여 다시 복음 앞에 서라는 주제로 "자가 복음의 능력 (고전1:18), 거룩한 기름 부으심 (시편 89:19-37), 하나님 나라의 통치와 임재 (17:20~21)"등을 강의를 한다.

이번 중앙노회 주최 청소년연합수련회는 201281()~4()까지 진행되며 장소는 경기고 남양주시 수동기도원(원장 이태희 목사)소망성전에서 개최되며

후원은 웨신총회, 웨스트민스터신학교, 지저스타임즈, 전원중앙교회, 행복을 주는교회, 사랑의빛교회, 향기로운교회 등이다.

수련회 이모저모
5차-1 복사4.jpg

3차 복사5.jpg

www.jtntv.kr jtntv 지저스타임즈, 무단전재, 복사,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