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회복선교센터 김호일 목사 총재 취임 


 
 경제회복선교센터(대표회장 이나단 목사)는 지난 2월5일 서울 중구 회현동(서울역)트레인스에서 김호일 목사를 총재로 추대 취임감사예배를 드렸다. 김호일 총재는 제 14, 15,16대 국회의원을 지낸 3선의원이기도 하다.

  김 총재는 마산 중,고를 나와 고대 정치외교학과를 졸업 현 유엔 NGO 평화대사이며, 자유국민연합 상임의장을 맡고 있다. 그는 “자본주의 시장경제와 사회주의 계획경제 비교” 등 경제 전문가로서의 책을 편찬했다.

이날 대표회장 이나단 목사 사회로 총재 취임 감사예배가 진행되고 권종근 목사(대흥교회)가 기도를, 김민희 목사(사랑의선교교회)가 히브리서 7:11~17절을 봉독하고, 남.녀 목회자로 구성된 maxhymn찬양단의 특송과 총재 김호일 목사(생명나무교회)는 “멜기세덱의 반차를 좇는 제사장 예수”라는 제하의 말씀을 선포했다.

 

이어 사랑의 선교단의 찬양과 노 베드로 목사(누리는 교회)가 봉헌기도를, 대표회장 이나단 목사는 총재 김호일 목사, 부총재 김미순 목사, 노 베드로 목사 등에게 각각 추대증서를 전달하고, 홍성호 목사(인류행복문화연구원)가 축사를, 김복음 목사(영광문화선교회)축도로 마쳤다.

대표회장 이나단 목사는 위기에 직면한 이때 경제회복을 위한 절실하기에 경제회복선교센터를 설립하게 되었다며, 우리 모두가 국가와 민족을 위하여 경제를 위하여 기도하자고 말했다. 정치와 경제가 심히 어렵고 지도자와 국민 모두가 힘들어 하며, 국민, 기업, 산업, 자영업, 무직, 주부, 청소년 등 무기력에 젖어들어 있는 모두에게 활력을 전달하고자 노력한다며 이 일에 뜻을 같이하여 작은 불씨가 모아서 큰 불이 되고, 모래알 하나가 해변을 형성하고, 물 한 방울의 원자가 생태계에 생명력의 수분을 공급하듯이, 이 시대의 진실한 우리 한 사람 사람의 힘을 한 곳에 묶어보자는 데 뜻이 있다며, 이 나라와 민족 앞에 우리 모두 헌신, 충성하여 주의 영광을 노래하자며 다짐했다.

이날 총재 김호일 목사는 “경제회복선교센터가 할 일은 예수님 안에서 복음을 위하여 바른 신앙생활을 위하여 1200만 성도가 나라와 민족을 위하여, 경제회복을 위하여 기도하며 선교하며 살아간다면, 예수님 안에서 바른 신앙생활이 이루어졌을 때, 선교중심으로 열심히 예수와 그 복음을 위해서 생명을 던질 때에 하나님이 결과적으로 경제가 회복되고 물질의 복을 받아 우리가 잘 살게 된다는 방향으로 선교활동을 해나갈 것이다”. 고 했다.

부총재 김미선 목사는 영국 런던에서 세계복음화를 위하여 선교활동하고 있다. 김목사는 일시 귀국, 경제회복선교센터 이나단 목사를 찾아 이 일에 뜻을 공감하고 부총재를 수락했다. 김 부총재는 세계경제를 위하여 설립된 단체에 뜻을 같이한 많은 분들이 있기에 힘이 있다고 했다. 또한 그는 세계복음화를 위하여 생명을 내 놓았고 경제의 회복과 축복권을 하나님께서 허락하시면 온 세계에 선교사들을 파송하고 그들로 인해서 죽어가는 영혼들이 하나님 앞으로 돌아올 수 있도록, 비전을 갖고, 사도행전 1장 8절을 성취하는 데 있어 복음을 전할 것이다. 지금 한국경제와 세계경제가 너무 어렵다. 한국경제는 절대적으로 쓰러지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한국을 사랑하시는 하나님이 함께하시기에 모든 분들이 기도하고 있기 때문에 절대적으로 한국을 통해서 세계복음화를 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절대적으로 한국경제는 꺼지지 않는다며 소감을 피력했다.

 

경제회복선교센터 회원 조직 명단

고문 : 장수석, 이성균, 신세웅, 이주호, 김복음 목사

지도위원 : 이준철, 홍성호 목사,

홍보위원 : 정기남 목사(지저스타임즈 발행인)

예술위원 : 류재정 장로,

후원이사 : 백승길 목사

총 재 : 김호일 목사

부 총 재 : 김미순, 노 베드로 목사

대표회장 : 이나단 목사(퍼시픽개혁신학장)

상임이사 : 권종근, 김승배, 김광은 목사

운영이사 : 김민희, 한지혜, 고은혜 목사

상임회장 : 강사랑, 함은숙, 김광옥, 최순길 목사

허일권 장로, 김동균 장로

실무위원 : 김종숙 강도사, 백남철

서 기 : 이정선 목사 총 무 : 우제학 목사 회 계 : 이형옥 목사

사무총장 : 양성민 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