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조의 앞자리 회복과 충전의 사역(송광우 장로)
                                               창조의 앞자리로의 초대

하조대소풍1 복사.jpg 
         하조대소풍(대표 송광우 장로)을 찾아 주시면 정성을 다하여 모시겟습니다.

  창조의 앞자리 사역은 동해안 바닷가와 계곡등 경관이 좋은 자리에 소재한 펜션
, 호텔, 콘도를 네트워크로 연결하여 동해안리조트를 운영하는 믿음의 사람이 하나님의 사람들을 하나님의 창조의 앞자리로 초대하여 휴식과 안식을 통해 사역을 위한 충전의 도구로 쓰임받기를 소망하여 하나님의 사람들을 섬기는 사역입니다.

 주말과 연휴 성수기에는 객실사용 비용을 부담하여야 하지만 주일~ 목요일가지는 목회자, 선교사님들께 객실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식사제공을 원하는 경우 식대는 지불하여야 한다. 석식으로는 생선회와 무한리필 바베큐가 조식으로는 황태해장국이 제공된다.

준비된 섬김의 사역
- 목회자님 가족, - 선교사님 가족, - 부흥회 개최교회 부흥사님을 창조의 앞자리로 초대하고 충전시키는 사역 동역 목사님을 초청합니다.

역할은 1. 주변의 많은 분들께 창조의 앞자리 사역을 안내하주시는 것
2. 카페 http://cafe.daum.net/hands-of-love 의 추천 소개란에 창조의 앞자리를 경험시켜야 할 분을 추천해 주시는 것 입니다.
3. 추가 사역은 차차 공감대를 만들어가며 진행하겠습니다.

기도 합니다.
1. 한국의 7,8만여 하나님의 사람들 모두가 편안한 마음으로 창조의 앞자리로 초대되고 휴식과 충전을 통해 하나님의 사역을 위한 충전의 도구로 사용될 수 있게 해달라고.
2
. 신실한 동역자들을 붙혀 주셔서 사역이 잘 전개될 수 있도록

직영시설  하조대소풍 (직영)                             
하조대소풍2 복사.jpg

하조대소풍3 복사.jpg
                                 하조대소풍은 전국에 계신 목사,사모님을 손짓하고 있습니다.

 창조의 앞자리 사역의 베이스캠프 / 위의
시설은 제가 직영하는 시설입니다. 객실내 주방시설이 없는 객실입니다. 모든 객실에서 바다를 볼 수 있는 시설입니다.

바비큐 + 황태해장국 조식이 마련됩니다.
위치 : 양양군 현북면 하광정리 146 하조대해수욕장 앞
홈페이지 : www.sopoongps.co.kr

알프스글로빌 (직영)

알프스글로벌1 복사.jpg

알프스글로벌2 복사.jpg
                          평생추억이 될 알프스글로빌 여러분을 이 멋진 곳으로 초대합니다.

 창조의 앞자리 사역의 베이스캠프 이 시설은 제가 직영하는 시설입니다
.
객실내 주방시설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바베큐+황태해장국 조식이 마련됩니다.
위치 :고성군 간성읍 흘리 22-3
홈페이지 : www.alpsps.co.kr


평창 올림피아리조트
(직영)

평창 올림피아이조트1 복사.jpg

평창올림피아2 복사.jpg
  한번 가보지 않으면 평생 후회하게 될 평창올림피아호텔 정성을 다하여 모시겠습니다.

 2018
년 동계올림픽 메인스타디움 알펜시아 앞에 소재한 정상급 호텔, 리조트 호텔객실 5025평이상 콘도실 25실이 하나님의 사람들이 창조의 현장으로 초대합니다.

위치 : 대관령면 차항리 266-14 
홈페이지 : http://www.olympiaresort.co.kr 


대포 동해콘도
(제휴)

대포동해콘도1 복사.jpg


 대포항 언덕에 위치한 최고의 전망을 보유한 콘도
, 60실 전실 오션뷰. 25평으로 양실 45, 한실15 기준인원 4, 최대허용인원 6양실 : 침실1,온돌1, 주방, 샤워실 / 한실 : 온돌 2, 주방, 샤워실 부대시설 : 세미나실, 식당, 편의점, 노래방
위치 : 속초시 대포동 790-4 
홈페이지 : www.donghaecondo.co.kr

  낙산비치호텔 (제휴)
낙산비치호텔1 복사.jpg
     시원하고 경관이 빼어난 곳 낙산비치호텔로 전국 교역자님들을 초청합니다.

 관동8경중 하나인 낙산 의상대가 호텔의 정원앞에 위치한 최고의 절경에 위치한 호텔. 오션뷰 60, 마운틴뷰 60실 객실 기준인원 2, 최대허용인원 4명 부대시설 : 해수사우나, 커피숖, 식당, 세미나실, 편의점

위치 양양군 강현면 전진리 3-2
홈페이지 http://www.naksanbeach.co.kr

   창조의 앞자리의 출현배경
 송광우 장로는 2008년 동해안 아파트라는 작은 카페 ( http://cafe.daum.net/EastApt )를 개설했다. 그는 바다가 보이는 아파트를 지인에게 전기료 수도세로 이용하라는 취지에서 만든 카페였다고 한다. 

  얼마 만에 많은 회원이 생겨 하나의 아파트로는 감당이 안 되어 주변의 펜션을 20% 할인해서 회원들에게 안내하고, 소개하게 되었고 카페회원이 1만 명이 넘어섰다고 한다. 펜션주인이 송 장로에게 위탁을 맡기게 되었고,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며 드리는 예배에서 준비된 말씀이 "창조의 앞자리에서 말씀의 앞자리로 나아가라" 는 말씀이었다고 고백한다.
 
 그 후 지금까지 예배를 통해 주신 이 말씀이 마음에 담겨져서 사업을 하면서 빈 객실을 하나님의 사람에게 섬김의 도구로 사용하며 예수님께 쓰임 받은 나귀처럼 주님의 종을 위한 귀한 도구로 쓰임 받는 행복을 생각한다는 송 장로님,  하나님의 사람들 한분 두분이 취지를 이해하고 이 시설들을 사용하며 소문내 주실 것을 믿는다며 전국의 많은 교역자 목사님들께 감사하고 있다.  

  송장로는 이런 마음이 들었다고 한다.
 제가 직영하는 시설과 서비스가 약하다면 빌려서라도 좋은 시설과 서비스를 주님의 종에게 제공하자고. 이런 마음이 실현되어 직영시설과 제휴시설이 생기게 되었습니다.

  직영 시설은 제가 추가의 비용부담이 없는 시설이고 제휴 시설은 저의 비용부담이 있는 시설입니다만 염려 걱정보다는 주님의 준비하심을 기대하는 마음으로 나아갑니다. 이후 경제적인 측면에서도 유익이 생기고 있습니다.

  객실을 이용하신 분들이 소속된 단체에 창조의 앞자리 사역을 소개하면서 여러분이 모이는 회의나, 수련회, 수양회, 위로회로 시설을 사용하며 적절한 비용을 지불해 주셔서 그 비용이 개별적으로 이용하시는 분들의 관리비로 충당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이 재정적인 염려를 해 주시는데 저는 늘 염려 없다고 답변 드립니다.. 일반 이용객이 주로 찾는 주말, 성수기, 연휴의 비즈니스로 충분히 감당할 재정이 마련된다고... 또 단체가 이용하며 제공하는 비용도 상당히 도움이 된다고... 선교사님들을 생각하면 즐거운 일이라고 말입니다...예수님게 쓰임 받는 나귀... 그 이미지를 창조의 앞자리 심볼마크로 사용하려는 마음이 생겼습니다...

 http://cafe.daum.net/hands-of-love 033-632-1253  송광우 장로